느바뉴스 nba중계 벅스 vs. 블레이저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 지아니스 앤토쿤보는 윌트 챔벌레인과의 경기에서 우세한 승리를 거뒀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뉴스 nba중계 벅스 vs. 블레이저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 지아니스 앤토쿤보는 윌트 챔벌레인과의 경기에서 우세한 승리를 거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12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농구중계 nba뉴스 느바분석 밀워키 벅스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좀처럼 경주를 하지 않으며, 데미안 릴라드와 그의 선수단에 좋은 일이다. 두 사람이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벅스는 블레이저를 134-106으로 바닥에서 몰아냈고 포틀랜드가 2018년 11월 이후 벅스를 이기지 못했다. 금요일도 다르지 않았다. 특별히 친하지 않은 경기에서 벅스는 127-109로 포틀랜드를 떠났다.

    그 승리는 벅스를 31-17로 이동시켰다. 브루클린 네츠에 3경기 차로 뒤지고 있지만 2경기 차로 뒤지고 있어 홈 코트에서의 이점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한편 블레이저스는 덴버 너겟스 뒤편 서부 컨퍼런스에서 6위로 미끄러졌다. 부상 투성이인 레이커스는 점프할 수 있는 여지를 주지만 너겟이 급등하는 상황에서 포틀랜드가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톱4 시드를 얻으려면 한 발짝 더 나아가야 할 것이다. 밀워키의 우승으로 얻은 가장 큰 도약은 다음과 같다.

    지아니스와 윌트
    지아니스 안티토쿰포가 16대 16으로 필드에서 슈팅해 올스타전 MVP를 수상했다. 그것은 분명히 인상적이었지만, 그것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결국 올스타전이었다. 아무도 수비를 하고 있지 않았다. 포틀랜드의 29위 방어율과는 달리 블레이저스는 수비를 시도한다. 금요일은 그냥 상관없는 일이었다. 지아니스는 3점슛 3개를 모두 놓쳤지만 2점슛 18개를 모두 성공시켰다.

    18타수 18안타 무실점으로 빌트 체임벌린과 함께 안타토쿤보를 2점 차로 비겼다. 놀랍게도 이 경기에서 지아니스가 매치한 기록은 윌트만이 아니었다. 그는 또한 1967년 체임벌린 이후 처음으로 최소 85%의 슈팅으로 45점을 득점하고 10리바운드를 올린 선수가 되었다.

    이쯤 되자 농구계는 안티토쿤보의 눈부신 효율성에 위축됐다. 안티토쿤보는 지난 시즌 성적과 일치했음에도 불구하고 3연속 MVP 수상을 놓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후보 자격이 충분하며, 니콜라 요키치는 비슷하게 장관이었다. 그러나 안티토쿤보의 명성은 이런 게임이 얼마나 흔해졌는가에 의해 거의 훼손되고 있다. 유권자들은 그의 위대함에 지겨워하고 있는데, 이는 체임벌린 이후 우리가 그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수치스러운 일이다.

    스위칭 시 오류 발생
    벅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리그 1위에 오른 후 올 시즌 수비에서 8위로 떨어졌다. 그것은 대부분 계획적인 것이다. 벅스는 지난 두 번의 포스트시즌에서 실패한 낙마 보도보다 더 창의적인 계획을 실험하고 있다. 금요일에 그들은 블레이저에 대항하는 두 가지 중요한 개념 즉, 전환과 트랩을 가지고 놀았다. 둘 다 방어전체의 정밀한 통신과 움직임이 필요하며, 둘 다 발전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벅스는 향상되고 있지만, 스티브 존스가 트위터를 통해 지적했듯이, 그들은 여전히 농구의 가장 기본적인 스위치 버스트 기술에 민감하다. 미끄럼 방어는 수비가 너무 빨리 일어나 수비가 스위치를 제대로 실행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스위칭 방어를 이기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다. 이 연극에서 데미안 릴라드는 주뉴 홀리데이 전에 슬립을 하고, 크리스 미들턴은 교체 여부를 소통했다. 그들은 그렇지 않고, 그것은 쉬운 레이업이다.

    P.J. 터커가 이 전선에서 도와줄 거야 아무리 체력을 잃어도 NBA 최고의 온 코트 수비 코디네이터 중 한 명이다. 그는 Bucks를 바닥의 적절한 장소로 데려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지만, 전환 계획을 숙달하는 데는 보통 철이 걸린다. 벅스 팀이 성공하고 있지만 포스트시즌까지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브루클린 같은 팀을 상대로 이 시스템을 배치할 계획이라면 아직 따라잡을 일이 많다.

    결승에 진출하려면 그들이 가야 할 것이다. 스위칭은 브루클린처럼 강력한 사격의 유일한 진짜 해독제다. 블래저스는 특히 노먼 파월을 인수한 후, 합리적인 팩시밀리다. 블레이저스는 이번 경기에서 21개의 3을 성공시켜 54개를 시도했다. 그것은 심지어 한방에라도 이상적이지 않다. 네츠와의 이러한 실수들은 벅스를 플레이오프에서 탈락시킬 것이다.

    최고가 되려면 최고를 이겨야 한다.
    데미안 릴라드는 패전 후 흥미로운 점을 제기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가 이기기 위해 ‘제공된’ 게임에서 우승한 이후 가장 좋은 해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러나 상위 팀들을 상대로 우리는 잘 해내지 못했다.” 통계적으로 말하면, 그가 옳다. Cleaning the Glass(유리 청소):

    이것은 분명해 보일 수 있고, 어느 정도까지는 대부분의 팀에게 적용된다. 블래저들이 경기에서 이기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특히 의미가 있다. 포틀랜드가 5할보다 10경기 위지만 점수차는 마이너스다. 블레이저 가족은 릴라드 때문에 거의 독점적으로 있는 곳이다. 이론적으로 상위 슛메이커가 부족한 약체 팀과 맞대결을 펼치면 거의 매번 상대 팀을 압도할 수 있을 정도로 클러치 능력이 뛰어나다. 하지만 블레이저 부부가 다른 경쟁자와 마주쳤을 때? 잘 안 돼. 그들의 마지막 패배는 금요일 이전에 제임스 하든과 브루클린 네츠에게 있었다.

    공정하게 말하면, 블레이저스는 시즌 초반에 너무 많이 부상을 당해서 그들의 풀 시즌 번호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기 어렵다. 하지만 그들의 클러치 번호가 퇴보하기 시작하면서(놀랍게도, 릴라드는 클러치 3의 평생 동안 60%를 쏠 수 없었다), 포틀랜드가 보상하기 위해 최고 경쟁자들과 맞서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포스트시즌에서는 하위 10개 팀을 출전시킬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벅스 같은 팀이 정규 시즌에 블레이저를 날려버릴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