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미국농구중계 밀워키 벅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격파하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미국농구중계 밀워키 벅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격파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80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미국농구중계 밀워키 벅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격파하다

     

    해외농구분석 느바중계 밀워키 벅스 가드 D.J. 어거스틴은 조직 주변에 오래 있지 않았다. 브린 포브스 교도도 마찬가지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뉴올리언스와 샬롯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연패를 당한 뒤 11대 8로 떨어진 뒤, 그들이 받아들여지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배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지는 것은 아니다.

     

    포브스는 월요일의 제보를 앞두고 “솔직히 말해서 아무도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두 경기 연속 실점이나 몇 경기 연속 실점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난 아무도 그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매일매일 그것을 받아들여야 하고, 나는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접근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게임마다. 지금 당장 다 이길 수는 없지만 나날이 가져가면 많은 경기를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

     

    ‘거품 속의 거품이다’=NBA 선수들은 도로 봉쇄에 대해 입을 열었다.

    벅스는 11일(현지시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134-106으로 꺾고 우승 칼럼에 이름을 올렸다.


    밀워키의 시즌 20번째인 월요일 경기에 들어간 벅스는 8패를 당했다. 그런 일은 지난 시즌 54번째 시합이 되어서야 일어났다. 그들은 2년 연속 리그 최고 기록을 세웠다.

     

    그 기준을 인식한 아우구스틴은 이번 트레일 블레이저스의 승리를 밀워키에게는 “필수적인 승리”라고 평가했다. 포브스가 벅스와의 첫해인 것을 좋아하는 아우구스틴은 “건물 주변이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밀워키 고향으로 돌아가는 비행편이 좋지 않았으니까 이런 팀에 있을 때는 분위기가 좀 달라지고, 오늘 밤은 우리에게 꼭 이겨야 하는 경기였고, 그렇게 해서 점프에서 나온 거야.”

     

    3점슛 라인을 방어하는 것은 지난 시즌부터 벅스에게 이슈가 되었다.

     

    예를 들어, 호넷스는 토요일 밀워키를 꺾을 때 21개의 3점짜리 필드 골을 성공시켰다. 월요일 경기에 앞서, 7개 팀이 이번 시즌 벅스와의 경기에서 3점짜리 필드 골로 시즌 최고점을 기록하거나 동점을 만들었다.

     

    포틀랜드전에서 다소 깨끗하게 마무리해 올스타 가드 데미안 릴라드가 7타수 2안타를 쳐내며 아크 너머에서 35.7%만 타격할 수 있었다.

     

    벅스 포워드 바비 포르티스는 “우리는 우위를 점하지 않았고, 금요일과 토요일 경기에 스웩을 가져오지 않았으며, 두 명의 악취를 풍겼다”고 인정했다. “그들은 많은 슛을 날렸다. 오늘 밤 우리는 스와그와 경기를 했고, 그릿과 경기를 했고, 불을 가지고 경기를 했고, 그것은 팀 전체를 통해 전염된다고 생각한다.”

     

    ESPN Statists & Information 리서치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 그들의 플레이는 전반적으로 그들의 새로운 곡들이 적응하면서 오르락내리락 했지만, 벅스는 지난 시즌이 시작된 이후 25점 이상의 13번째 승리를 기록했고, 그 기간 동안 NBA에서 클리퍼스와 대부분의 동점을 이루었다고 한다.

     

    밀워키는 최소 3점슛 20개로 올 시즌 4번째 경기를 치렀다. 벅스는 2020-21로 진입하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네 번의 그런 게임을 했다.

     

    ESPN과 ABC의 NBA

     

    NBA가 돌아왔다! ESPN, ABC, ESPN 앱에서 2020-21 시즌 액션을 모두 잡아라.

     

    2월 3일 수요일

    • Pacers at Bucks, ESPN 오후 7시

    • 펠리칸스에서 태양, ESPN으로 오후 9시 30분

     

    올 타임스 동부

     

    “그들은 훌륭한 팀에서 정말 좋은 선수들을 잃었다. 당신이 말할 때, [에릭] 블레드소와 조지 힐과 [에르산] 일리아소바와 웨스 매튜스… 그들은 정말로 경험이 많은 로테이션 선수들을 잃었다,”고 블레이저스의 코치 테리 스토츠는 말했다. “그리고 일이 잘 풀리려면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

     

    Stotts처럼, Bucks 코치 Mike Budenholzer는 그의 팀원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확신한다.

     

    결국, 밀워키는 지난 몇 년간 NBA 결승전 출전 없이 최고의 정규 시즌 팀이 되는 것이 목표가 아니다. 목표는 가장 중요할 때 최고의 팀이 되는 것이다.

     

    벅스는 또한 사냥꾼보다는 사냥꾼으로 지내면서 NBA에서의 삶이 어떤지를 경험하고 있다.

     

    부덴홀저는 그것이 장기적으로 그들을 더 낫게 할 것이라고 느낀다.

     

    부덴홀저는 “NBA 선수들은 팀이든 개인이든 최고의 선수와 경쟁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들은 그것을 우리에게 가져다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건 우리에게도 좋은 일이오, 그것이 우리를 최고의 상태로 만들어 줄 것이오.”

     

    앞으로 밀워키는 14일 밤(7ET) ESPN 경기에서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맞대결을 벌인 뒤 금요일과 토요일 클리블랜드에서 열리는 맞대결을 벌인다.

     

    그들이 기대할 수 있는 한 가지는 공이 넘어졌을 때 팀이 제자리에 서는 것이다.

     

    “솔직히, 나는 사람들이 이 게임을 위해 일어나는 것 같아. 벅스야. 포브스는 “지난 몇 년간 동양에서 1위를 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우리를 연기할 때 갇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솔직히 모든 팀이 우리를 상대할 때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든 팀은 우리와 경기를 할 때 갈 준비가 되어 있고 아마도 그들은 다른 날 밤보다 조금 더 집중하고 갇혀 있을 것이고 어쩌면 단지 한 점을 증명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6c2e954b764db14aae1d22810a12da97_1612345569_888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