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미국농구중계 nba중계 워리어스가 까다로운 행보를 보이면서 스티븐 커리의 전성기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미국농구중계 nba중계 워리어스가 까다로운 행보를 보이면서 스티븐 커리의 전성기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65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미국농구중계 nba중계 워리어스가 까다로운 행보를 보이면서 스티븐 커리의 전성기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해외농구분석 느바중계 nba분석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스티브 커 감독은 자신의 팀이 무엇이었는지, 더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평가할 수 있는 첫 번째 지점이라고 거듭 20경기 마크를 확인했다. 우리는 그 지점에 있다. 화요일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에 들어간 워리어스는 11-9로 서부지구 7위, 5위와의 경기에서는 1경기 차로 뒤졌다.

     

    그들은 또한 12번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스의 실점 컬럼에서 2경기 차로 앞서고 있다.

     

    사실, 워리어스는 평범한 팀이다. 그들은 누구라도 이길 수 있다. 그들은 누구에게나 질 수 있다. 이들은 레이커스와 클리퍼스를 각각 19점, 22점 차로 꺾는 랠리로 두 마리 토끼를 모자에서 뽑아냈지만 11승 중 7승이 하위 500팀을 상대로 나왔다.

     

     

    우리는 당신이 계속 정보를 얻고 승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중요한 스포츠 뉴스를 가져다 준다.

    나는 CBS 스포츠가 “CBS 스포츠 HQ” 뉴스레터를 나에게 보낼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플레이오프 팀이야? 아마 건강하다고 가정했을 겁니다. 스테판 커리와 함께 하는 팀이 적어도 확대 플레이-인 라운드를 하지 않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워리어스는 경쟁자와는 거리가 멀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커리 같은 선수가 올 시즌이 끝나고 계약 기간이 1년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전성기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로스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절박함이 만신창이가 될 것이다.

     

     

    하지만 이 경우 골든스테이트는 에이스가 있고, 그 에이스는 클레이 톰슨이다. 워리어스의 다음 9개월 동안 가장 낙관적인 관점을 취하려면 남은 시즌을 신인 제임스 와이즈먼을 개발하여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팀버울브스의 2021년 1라운드 선발로 스터드를 작성한 후 톰슨이 내년에 돌아오면 다시 경쟁자가 된다.

     

    나를 비관주의자라고 불러도, 그런 일이 다 일어나는 것을 볼 수는 없다. 우선, 미네소타 팀은 3위 이내에서 보호되고 있으며, 현재 울브즈는 3위 이내에서 통계적인 위치에 있다. 그럴 경우 2022년에는 선택권이 무방비 상태가 된다. 다시 말해, 워리어스가 그 선택을 바꾸지 않는 한, 2021-22 선수 명단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 가능성이 충분하다.

     

    더 중요한 것은 톰슨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생각이 모든 실린더에 발포하는 느낌이다. 다음 시즌이 시작되면 톰슨은 거의 30개월 동안 NBA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것이다. 일주일 후면 31살이 돼 다음 시즌까지 몇 달 뒤면 32살이 된다는 뜻이고, 우리가 알기로는 찢어진 ACL과 찢어진 아킬레우스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이다.

     

     

    워리어스가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는다면 90%의 톰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100% 톰슨이 워리어스를 합법적인 경쟁자의 반열에 올린다는 것조차 확실하지 않다. 지금까지 케빈 듀란트와 존 월이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이는지 보면 둘 다 아킬레스 눈물을 흘리고 있다는 점에서 워리어스는 톰슨이 예전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된다. 그러나 듀란트가 아킬레우스를 찢은 날로부터 18개월, 월이 21개월을 앉았다는 사실은 속이는 것이다. 톰슨은 아킬레스의 눈물 이후 12개월 만에 다시 돌아오려고 할 것이다.

     

    캘리포니아 남부 호그 정형외과 연구소의 앨런 비어 박사는 CBS 스포츠에 “추가적인 재활과 다시 강해지는 시간은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단지 한 남자가 다른 사람과 반대로 어떻게 돌아올지 모를 뿐이야. 저것들은 두 개의 큰 부상이고, 이것들은 누적된 것이다. … 이렇게 말할게: 클레이 톰슨이나 다른 선수에게 의존하고 있다면 ACL이 찢기고 아킬레우스가 완전히 파열된 후에 돌아와 그 부상 이전과 같은 선수가 되는 것은 도박이다. 아주 큰 도박이야.”

     

    이 중 어느 것도 톰슨이 정말 좋은 선수로 돌아올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그게 예전의 85%든 뭐든 간에 그는 잘 될 거야. 수비에 대해 궁금하시겠지만, 적어도 그는 훌륭한 슈팅 선수가 될 것이고, 2022년 플레이오프에 도착할 때쯤에는 듀란트가 아킬레스 이후 눈물을 흘린 지 18개월 가까이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톰슨이 이전의 리듬을 되찾으려 할 때 그의 발전을 방해하는 작은 부상들, 심지어 다른 어떤 부상도 겪지 않는다는 것을 가정하는 것이다. 비어 박사가 말했듯이, 이런 것들은 누적되어 있다. 와이즈먼은 잠재력이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두 번째 시즌에는 챔피언 수준의 공헌을 할 준비가 돼 있을까? 누가 미네소타의 선택으로 선발되든, 그 선택이 고른 전달을 해야 하고, 신인으로서 공헌할 준비가 되어 있을까?

     

    언제 전사들이 단기간에 분쟁으로 복귀할 계획에 따라 거의 정확하게 모든 것이 필요할지는 알 수 없다. 그리고 내년이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면, 이제 커리는 33세가 되어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들게 된다.

     

    그가 떠날 것이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않지만, 그가 고개를 들어 빠르게 줄어들고 있는 전성기를 최대한 희생하여 미래를 우선시해온 팀을 본다면, 우리는 그렇게 확신할 수 있을까? 워리어스는 그 전에 그를 엄청난 연장으로 영입할 수 있고 아마도 그럴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현실적으로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없는 팀에 노령화된 커리맥스 돈을 지불하고 있다. 당신은 데미안 릴라드와 함께 본질적으로 트레일 블레이저스가 되었다.

     

     

    이 모든 것은 워리어스가 클레이 복귀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 넣는 것을 넘어 적어도 그들의 통제력 범위 내에서 분쟁을 확실히 하기 위한 강력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음을 지적한다. 워리어스가 론조 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있었다. 이론적으로 볼은 내년 시즌에 커리와 커리와 잘 어울릴 것이다. 볼은 항상 주변에 슈팅 선수와 득점자가 필요했고, 그의 빠른 템포 본능과 수비 다재다능함이 워리어스 농구를 절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움직임, 즉 그에 상응하는 움직임은 골든스테이트의 온도를 크게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다. 링거의 조나단 티어크는 최근 워리어스가 브래들리 빌을 위한 마법사에 대부 제의를 함으로써 훨씬 더 큰 생각을 할 것을 제안했다. 워리어스 와이즈먼과 미네소타 팀이 더 많이 뽑아야 하는데, 게다가 모든 가능성을 고려해 볼 때, 커리는 한 세대 만에 한번씩 뛰는 선수라는 생각이 들고, 그런 선수를 갖게 되면, 로스터를 짜는 마음이 너무 앞서 나가도록 내버려두지 않는다.

     

    오히려 히트와 캐벌리어스, 레이커스가 프라임 르브론 제임스를 손에 넣었을 때 했던 대로 하시오. 그런 슈퍼스타가 경쟁해야 할 부분을 주는 겁니다. 왜냐하면 그런 슈퍼스타가 있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능력에서도 낭비될 수 없는 NBA 사치품 중 가장 희귀하기 때문이지요.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역시 와이즈맨과 미네소타의 선택은 골든스테이트의 유일한 빅타임 자산이다. 일단 워리어스가 그런 것들을 처리하면, 그들은 그들이 대가로 무엇을 얻었든 간에 예측 가능한 미래를 위해 거의 올인 것이다. 와이즈맨 트레이딩 워리어스와 브랜든 잉그램과 5위 안에 드는 레이커스처럼 잠재적인 5위 안에 드는 것을 볼 수 있겠지만, 차이점은 레이커스의 패키지가 앤서니 데이비스를 골로 연결했다는 것이다.

     

    비알, 마법사들이 그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면, 데이비스가 아니겠지? 하지만 비알은 커리에게 적어도 이번 시즌에는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줄 만큼 훌륭한 선수다. 그리고 다음 시즌에는 비알, 톰슨, 커리, 드레이몬드 그린과 함께 최고의 경쟁자를 이야기 할 것이다.

     

    공식적으로, 비알은 비밀리에 자신이 워싱턴에 헌신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것은 비알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마법사들에게 최선이다. 난 티아크스와 함께 있어. 와이즈먼과 2021 미네소타 선발을 중심으로 한 워리어스의 제안은 잠재적으로 워싱턴의 “우리는 벨을 거래하고 있지 않다”는 허세를 부릴 것이고, 만약 그랬다면, 워싱턴은 내가 워리어스라면 그 거래에 뛰어들 것이다.

     

     

    스퍼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빠질 필요 없이 카와이 레너드와 함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와이즈맨과 미네소타 픽을 사용하여 워리어스 농구의 다음 시대로 안내하자는 반론도 이해하지만, 브래들리 벨이 앤서니 데이비스가 아닌 정신으로 당신은 정말로 제임스 와이즈먼을 카와이 레너드에 넣으려고 애쓰는 중이다. 대화

     

    위즈맨과 미네소타 선발전에서 누가 오든 간에, 커리, 톰슨, 그린은 더 이상 경쟁자를 이끌 준비가 되지 않을 것이다. 스테판 커리를 팀에 데리고 있으면 위험 부담이 너무 커 Lonzo와 거래하는 것은 좋은 시작일 수 있지만, 만약 전사들이 Curry에게 진정으로 옳은 일을 하고 싶다면– 그것이 불가피해 보이는 Beal 경품 행사에 들어가려고 노력하든, 아니면 다른 경로를 통해 창의적이 되든– 그들은 그것보다 훨씬 더 크게 생각해야 할 것이다.

    614eb245bcd559614e982d2f7fc4eab8_1612334946_247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