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해외농구분석 미국농구중계 피닉스 선즈의 크리스 폴은 데빈 부커에서 ‘세상에 대한 모든 확신’을 가지고 게임 우승자를 때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해외농구분석 미국농구중계 피닉스 선즈의 크리스 폴은 데빈 부커에서 ‘세상에 대한 모든 확신’을 가지고 게임 우승자를 때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78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해외농구분석 미국농구중계 피닉스 선즈의 크리스 폴은 데빈 부커에서 ‘세상에 대한 모든 확신’을 가지고 게임 우승자를 때렸다.

     

    nba생중계 nba분석 미국농구중계 댈러스 ­ 월요일 밤 10초를 남기고 피닉스 선즈가 2점 차로 뒤진 상황에서 몬티 윌리엄스 코치는 크리스 폴이 LA 클리퍼스 시절 JJ 레딕의 3점슛을 만들기 위해 뛰던 도크 리버스에서 빌린 플레이를 그렸다.

     

    폴의 선수 생활 후 몇 팀은 데빈 부커가 디앤드르 아이튼이 세트한 스크린에서 나와 오른쪽 날개에 있는 폴의 패스를 잡아내고, 슬럼프에 빠진 댈러스 매버릭스에 대한 극적인 109-108 판정에서 1.5초를 남기고 게임 우승자를 뚫기 위해 부상했다.

     

    34득점, 9리바운드, 9어시스트를 기록한 폴은 부커가 패스를 잡은 소감을 묻자 “세계의 모든 자신감”이라고 말했다. “내가 빙글빙글 돌았을 때, 그리고 책이 그곳에 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그를 볼 수 있었다. 그의 눈은 거대했다. 그는 자신이 공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 거물급 슈팅.

     

    ESPN Statists & Information 리서치에 따르면, 이것은 부커 선수 경력에서 마지막 5초 동안 다섯 번째 성공 슛이었다. 2015-16년 부커가 리그에 진출한 이후 러셀 웨스트브룩(7)만 더 많은 슛을 날렸다.

     

    왼쪽 햄스트링 스트레인으로 앞선 4경기를 놓친 뒤 복귀전에서 19세 이하 슈팅에서 24점으로 마무리했던 부커는 “기회가 다가올 때 그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 거야. 그래서 우리가 그렇게 열심히 훈련하는 거야. 운동할 때 상상력을 발휘해서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된다”고 말했다

     

    NBA 파워 랭킹: 클리퍼스가 서부에서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

    Mavs는 부커의 슛 전에 주어야 할 파울이 있었고, 플레이 전에 타임아웃 동안 그것을 사용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COVID-19로 11경기를 결장하고 복귀한 댈러스 파워포워드 맥시 클레버는 화면이 끝난 뒤 폴로 교체했지만 파울은 하지 않고 곧바로 폴을 올려 패스를 비껴가려 했다. 부커는 캐치가 끝난 뒤 곧바로 슈팅폼으로 들어가 메이즈 슈팅 가드 조시 리처드슨에게 팽팽히 맞섰음에도 슛을 날렸다.

     

    릭 칼리슬 메이브스 감독은 “우리는 반칙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어떤 손가락질도 없을 겁니다. 바로 내 무릎에 떨어질 거야. 우리는 단지 사소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어렵게 배우고 있을 뿐이다. 경기 후에 더 실망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정말 나쁜 실수야. 경기가 거기 있었기 때문에, 그저 너무 불행할 뿐이다.”

     

    Mavs의 6연패 – 그리고 11경기 중 9번째 패배는 Luka Doncic이 버저에서 두 명의 수비수들을 상대로 28피트 기도를 놓쳤을 때 봉합되었다.

     

    부커는 31분을 뛰었는데, 이는 선즈가 햄스트링 계통에서 복귀할 때 계획했던 것보다 몇 분 더 많은 경기였는데, 4쿼터에 너무 화려했기 때문이다. 그는 피닉스를 2분 21초로 올려놓은 왼쪽 날개의 3점, 7피트 3피트의 크리스탑스 포징기스를 넘어서는 강인한 미드레인지 스텝백 점퍼, 그리고 경기 우승자 등 10점슛에서 15점을 받았다.

     

    윌리엄스는 “만약 내가 4번째 경기에서 북을 제외시켰다면, 그것은 당신이 선수가 코치를 부업으로 밀어내는 것을 처음 봤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저 그 시나리오에서 벗어나서 그가 멋있어 보이는 한 경기를 하게 내버려두어야겠다고 생각했을 뿐이야.”

     

    폴은 프랜차이즈의 퇴폐적인 가뭄 이후 포스트시즌으로 돌아가려는 팀을 위해 11-8 선스의 뛰어난 후반전 실행력을 ‘성장’이라고 불렀다. 35세의 폴이 없는 삶을 상상할 수 없는 그런 순간이다.

     

    폴은 “라커룸에 있는 남자들에게 은퇴할 수 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게임 중에 하는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는 실제로 그런 높은 곳은 없기 때문이다.” “화내고 화낼 때의 에너지, 그리고 게임에서 이길 때의 기쁨. 우리가 가진 이 패거리들과 함께 이렇게 우승하게 되어 정말 좋다.”

    1ccebc8ec1fa08758b5f979d6f8a87f8_1612344627_8589.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