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시크(Luca Doncic)가 유타 재즈에 패한 뒤 팀의 노력에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시크(Luca Doncic)가 유타 재즈에 패한 뒤 팀의 노력에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74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시크(Luca Doncic)가 유타 재즈에 패한 뒤 팀의 노력에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느바중계 nba분석 루카 돈치치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9경기 만에 7패를 당한 뒤 상태를 설명하는 데 단 한 마디가 필요했다.

     

    돈시치는 유타 재즈가 방문 중인 메이브스를 120대101로 완파한 뒤 “끔찍하다”고 금요일 밤 말했다.

     

    자세히 설명해 달라는 질문에 돈치치는 최근 종종 mavs가 보여준 부실한 노력에 좌절감을 표현했다. 8-11로 뒤진 댈러스는 스키드 도중 두 자릿수로 패했다. 재즈가 뇌진탕으로 올스타 슈팅 가드 도노반 미첼을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Mavs는 유타 여행의 두 경기에서 모두 우위를 점했다.

     

    NBA 생활을 시작하기 전 레알 마드리드, 슬로베니아 대표팀과 함께 우승한 돈치치는 “이런 기분은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이거 보기 안 좋아 보이니까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해. 우리가 나서서 서로 이야기만 하고 이것보다 훨씬 더 잘 놀아야 해. 대부분 노력이다.”

     

    Mavs의 부진은 COVID-19가 발생하면서 팀의 로테이션에 큰 혼란을 일으켰다. 슈팅 가드 조쉬 리처드슨, 포워드 도리언 피니 스미스, 백업 센터 드와이트 파웰이 재즈와의 경기에서 2패를 당하며 장기 결장 후 돌아왔다.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이기 전 선발로 나섰던 파워포워드 맥시 클레버는 아직 출전 허가를 받지 못했다.

     

    릭 칼리슬 메이브스 감독은 “힘든 스트레칭일 뿐”이라며 “피닉스 선스와의 홈경기가 토요일 끝난다”고 말했다. “지금은, 이 일을 통해 서로 붙어서 우리의 앞길을 헤쳐나가려는 겁니다.”

     

    경기당 평균 27.3점, 9.2리바운드, 9.6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프리시즌 최우수선수(MVP) 우승후보 돈키치는 재즈를 상대로 두 차례 모두 패한 뒤 메이브스의 노력을 비판했다.

     

    돈키치는 “지금 당장은 우리가 경기에서 이기든 이기든 말든 상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우리는 단지 더 많은 에너지, 더 많은 노력, 모든 공, 박스아웃, 모든 것을 위해 다이빙을 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개선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고, 나는 우리가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그럴 것이라는 걸 알고 있고, 그게 중요한 전부야.”

     

    유타주는 수요일 14, 금요일 16으로 댈러스를 앞섰다. 재즈 올스타 센터 루디 고버트는 2세트 중 특히 2차전에서 17득점 12리바운드로 29점 20리바운드의 활약을 이어가며 독주했다. 돈키치의 공동 주자로 의존하고 있는 마비스 센터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는 2패 동안 평균 14.5득점과 7리바운드로 댈러스가 57분 동안 합계 42득점이나 앞섰다.

     

     

    포징기스는 확실히 Mavs 선수들 중 성적이 좋지 않은 동료가 많았다. 댈러스의 최대 적자는 수요일 25명, 금요일 30명이었다.

     

    Mavs는 포워드 제임스 존슨이 “우리는 단지 우리 스스로에게 진실해야 한다”고 말했다. “때로는 스스로 책임을 묻지 않을 때도 있고, 팀 동료들도 책임을 묻지 않을 때도 있고, 우리도 그런 책임을 질 수 없다.”

     

    미국프로농구(NBA) 최고기록인 ‘더 재즈’는 11연승을 달리며 평균 승점 15.6점으로 올 시즌 리그 최장 기록이다. 유타는 11경기 동안 4쿼터에 57초밖에 뒤지지 않았다.

     

    칼리슬은 “그들은 훌륭한 팀이다”라며 “여기서 계속 싸우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fec2853c18124efdc58a73a8f4651c85_1612342358_344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