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이사야 토마스, 조 존슨, FIBA 아메리칸컵 예선 14인 팀 미국 선수 명단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이사야 토마스, 조 존슨, FIBA 아메리칸컵 예선 14인 팀 미국 선수 명단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66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이사야 토마스, 조 존슨, FIBA 아메리칸컵 예선 14인 팀 미국 선수 명단

     

    해외농구분석 느바중계 nba실시간 토마스는 마지막으로 2020년 2월 마법사의 일원으로 NBA 경기에 출전했다.

     

    미국 팀이 이달 말 열릴 예정인 FIBA 아메리컵 대회 출전 선수 명단을 확정했다. 이 명단은 NBA 베테랑인 이사야 토마스, 조 존슨이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 나머지 명단은 조시 분, 트레번 그레이엄, 제임스 넌럴리, 다코타 마티아스, 조던 시버트, 폴 앳킨슨, 고양이 바버, 크리스 대니얼스, 윌 데이비스 2세, KJ 페이긴, 라샤드 제임스, 트레숀 서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밀워키 벅스 감독과 오랜 NBA 조 프룬티 감독이 사령탑을 맡는다. 이 대회는 2월 17일부터 22일까지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번 여름 올림픽과 2023년 FIBA 월드컵의 예선전 역할을 할 것이다.

     

    프룬티는 로스터에 대해 “조 감독과 이사야는 NBA 경험이 가장 많지만 국제수준을 포함해 이번 대회에 대비할 수 있는 귀중한 프로경력을 가진 선수가 여럿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미국을 대표할 팀으로 뭉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흥미진진할 것이다.”

     

    존슨은 NBA에서 7번 올스타를 기록했지만 그의 리그 시절은 그의 뒤를 이을 것 같다. 그러나 토마스는 여전히 한 팀에 착륙하기를 바라고 있다. 토마스는 2016-17시즌 MVP 투표에서 5위를 기록했지만 2017 플레이오프 때 엉덩이 부상이 폭발력을 상당 부분 빼앗아 NBA에서 일관된 역할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는 2017-18시즌을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LA 레이커스의 트레이드 끝에 갈랐다. 이어 덴버 너겟스와 2018-19 캠페인을 위해 계약을 맺었지만 너겟스와 함께 12경기에만 출연했다. 그는 지난 시즌 워싱턴 위저즈와의 40경기에서 안정적인 경기 시간을 보았는데 – 그는 위저즈와의 경기당 평균 12.2점, 23.1분이었다 – 그러나 지금까지 그는 그것을 다른 NBA 직장에 적용할 수 없었다.

     

     

    토마스는 최근 여러 팀과 리그 복귀를 논의하고 있으며 쿼텍스 농구의 버니 리를 영입해 그를 대표했다고 밝혔다. 토마스는 FIBA Ameri Cup 토너먼트에서 긍정적인 플레이가 그가 NBA에서 또 다른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되기를 분명히 바라고 있다. 토마스는 작년에 고관절 리서페이싱 수술을 받았고, 그 결과 신체적으로 훨씬 좋아졌다.

     

    토마스는 ESPN을 통해 10월 “내겐 밤과 낮과 같다”면서 “더 이상 고통은 없다. 나는 동작의 모든 범위를 가지고 있다. 3년 동안 나는 한 발로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연기하려고 노력했다. 아침에 양말을 신기 위해 나는 아이들의 도움이 필요했다. 이제, 나는 역기를 들 수 있다. 나는 낮게 쪼그리고 앉을 수 있다. 나는 하루에 두 번 운동할 수 있다. 자르고 움직이고 멈출 수 있고, 자르고 갈 수 있다. 다시 31살이 된 기분이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것을 보여줄 과학적 증거를 가지고 있다.”

     

    AmeriCup 토너먼트는 토마스와 로스터에 있는 다른 모든 선수들에게 그들의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미국팀은 2월 19일 금요일 바하마와 토너먼트에서 첫 경기를 치른다.

    1da8d72924d4b4f3e848cef435e68e16_1612335204_553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