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nba분석 미국농구중계 애틀랜타에서 열린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설전이 벌어지자 팬들이 퇴장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nba분석 미국농구중계 애틀랜타에서 열린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설전이 벌어지자 팬들이 퇴장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77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nba분석 미국농구중계 애틀랜타에서 열린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설전이 벌어지자 팬들이 퇴장했다.

     

    느바중계 해외농구중계 nba중계 LA 레이커스와 애틀랜타 호크스의 경기에서 레이커스의 스타 르브론 제임스와 설전을 벌인 후 적어도 한 명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4명의 코트사이드 팬이 퇴장당했다고 호크스가 ESPN에 확인했다.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글을 올린 훌리아나 카를로스와 남편 크리스 카를로스가 레이커스를 방문한 4쿼터 107-99로 승리하면서 제임스와 말을 주고받으며 퇴장을 자초했다.

     

    줄리아나 카를로스는 주 팜 아레나 보안요원과 심판 중 한 명인 미첼 얼빈이 개입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 장면을 담은 동영상을 올렸다.

     

    그녀는 “닥쳐라, 일어나라. 내 남편한테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마.” 마스크를 턱밑으로 끌어내린 채 사이드라인에 서 있는 동안. 올 시즌 미국프로농구(NBA)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팬들에게 요구되는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는 오프카메라(Off-Camera) 소리가 들린다. 그녀는 비디오에 동행하기 위해 텍스트 상자에 “f-ing lost”라고 적었고, 카메라는 제임스를 가리켰다.

     

     

    퇴장 후 카를로스는 셀카 스타일의 영상을 올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설명을 했다.

     

    “그러니까, 난 내 일에만 신경 쓰고 있어, 크리스는 영원히 호크스의 팬이었어. 그는 10년 동안 그 경기를 시청해 왔다. 어쨌든 그는 르브론과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 나는 르브론과 문제가 없다. 나는 르브론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다”고 그녀는 비디오에서 말했다. “어쨌든, 나는 내 일에 신경쓰고, 내 [비버지]를 마시며, 즐겁게 지내고 있어. 갑자기 르브론이 남편에게 무슨 말을 하고, 나는 이것을 보고 일어선다. 그리고 나는 ‘남편과 말하지 마’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는 나를 보고, ‘앉아라, 앉아, b–‘ 그리고 나는, ‘나, 나를 B–라고 부르지 마. 앉아. F— 여기서 나가. 내 남편한테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마'”

     

    제임스는 카를로스의 이름을 부르는 혐의에 대해 경기 후 질문을 받지는 않았지만, 그는 이 사건에 당황하지 않았고, 퇴짜가 불필요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21득점 9어시스트 7리바운드를 올려 LA의 로드승리를 도운 뒤 “결국 팬들이 다시 건물로 돌아와 기쁘다”고 말했다. “그런 상호작용이 그립다. 나는 그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우리는 선수로서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쫓겨난 것이 정당하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1:03

    르브론은 궁지에 몰린 팬들과 그의 뒷이야기를 공유한다.르브론 제임스는 자신이 팬들과의 상호작용을 놓쳤다는 것을 인정하며 관중들이 경기에서 제외되었어야 했다고 확신하지 못한다.

    그러나 그는 술이 하나의 요인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아마 두어 잔 했을 것이다.”라고 그가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아마도 경기 중에 경기를 계속할 수 있었을 것이고, 경기는 더 이상 경기에 관한 것이 아니었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심판들이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제임스는 또한 크리스 카를로스가 자신에게 지시한 것이 무엇이든 “한계를 벗어났다”고 말했다. 레이커스의 센터 몬트레즐 하렐은 “칼로스가 큰 실수를 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제임스는 줄리아나 카를로스가 마스크를 벗는 것으로 인해 팬들과 충분히 친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레이커스의 다른 멤버들은 그것이 용납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확실히 대유행의 팬들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폭로했습니다,”라고 레이커스의 코치 프랭크 보겔은 말했다. “이런 시기에 팬들이 마스크를 벗고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 우리 선수들에게 소리를 지르게 할 수는 없을 겁니다.”

     

    LA의 거물 앤서니 데이비스는 “COVID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우리는 분명히 그것을 가질 수 없다”고 반색을 했다. “우리는 우리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제임스는 나중에 트윗을 통해 카를로스에게 백인 여성을 조롱하는 데 흔히 쓰이는 조롱 섞인 별명을 붙여 주었다.

     

    NBA 파워 랭킹: 클리퍼스가 서부에서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

    호크스가 이번 사건에 대한 수사를 개시했고, 그 결과 징계 대상에 포함된 금지 조항은 없을 것이라고 한 리그 관계자는 화요일 ESPN에 말했다.

     

    카를로스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성명을 내고 “순간 무더위에 냉기를 잃고 마스크를 벗은 데 대해 사과했다”고 밝혔다.

     

    카를로스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두 어른의 빠른 뒷감당이었어야 할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았고 사랑하는 남자를 옹호하려는 본능이 작용했다”고 말했다. “그럴 때 내가 방어적으로 변했나? 응. 내가 더 높은 길을 택할 수 있었을 때 모욕적인 언어를 사용했었니? 응. 그리고 이런 일들에 대해서는 내가 모든 책임을 지겠어.”

     

    Hawks는 현재 팬들이 그들의 홈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있는 9개의 NBA 팀들 중 하나이다.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애틀랜타 스테이트 팜 아레나에는 현재 호크스 경기 수용 인원의 최대 8%를 허용하고 있다. 월요일 발표된 참석자 수는 1,341명이었다.

     

    이 에피소드에도 불구하고, 몇몇 레이커스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를 보러 오는 팬들을 지지했다.

     

    그는 “우리는 경기에 팬들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 데이비스는 “우리가 집에 있든 집을 떠나 있든 그것은 우리가 사랑하는 경기, 팬들로부터의 기쁨과 응원을 다시 불러온다”고 말했다. “500명이든 천명이든 천오백 명이든 뭐든 간에 군중 앞에서 노는 것은 언제나 즐겁다.”

     

    제임스는 “팬들을 사랑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레이커 네이션과 레이커 네이션에 반대하는 다른 모든 사람들. 그냥 기분이 좋아졌어. 관중석에 있는 팬들은 그저–그냥 더 좋다. 모두에게 더 좋다. 특히 14일간의 도로 여행의 마지막 경기에서는 더욱 그렇다.”

    45a92fee19803db4bd058cd6653398f8_1612344314_537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