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분석 nba중계 해외농구뉴스 제임스 와이즈먼 부상7-10일 동안 손목 삐끗한 전사들이 피스턴스와의 경기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바분석 nba중계 해외농구뉴스 제임스 와이즈먼 부상7-10일 동안 손목 삐끗한 전사들이 피스턴스와의 경기에서 고배를 마셨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52
    가일오부장
    중재자

    와이즈먼은 이번 시즌에 아직 한 게임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b8a91d141eea3cc25e316d20b86134f7_1612245760_1997.png

    미국농구분석 느바중계 제임스 와이즈먼은 NBA 선수로써 자신의 것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수요일, 그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경기에서 통산 25득점을 기록했고, 시즌 시작부터 다소 비효율적인 후, 

    지난 9개의 경기에서 거의 54%의 슛을 날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성장은 다음 주나 2주 정도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토요일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와의 경기에서 와이즈먼은 오른쪽 손목을 삐었습니다. 

    그는 이제 7-10일 동안 결장해야 할 것이라고 월요일에 워리어스가 발표했습니다. 워리어스 코치 스티브 커는 와이즈만이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손목에 보호대를 차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유감입니다,”라고 Kerr는 월요일에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더 나쁜 일은 아니며 열흘쯤 후에 돌아오실 겁니다.”

    와이즈먼은 골든스테이트의 5선발 멤버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지난 4경기 동안 그는 케빈 루니를 위해 벤치에서 나왔습니다. 그 기간 워리어스는 3-1로 비즈만의 선발진이 겪은 고전을 감안할 때 

    변화가 절실했습니다. 와이즈먼, 스티븐 커리, 드레이먼드 그린, 켈리 우브르 주니어, 앤드류 위긴스의 유닛이 171분 만에 62점 차로 앞섰습니다. Looney 버전이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워리어스는 와이즈먼의 개발이라는 명목으로 그런 투쟁을 해왔습니다. 당분간 개발은 잠시 중단되었고, 워리어스는 그를 제외하고 작동 가능한 센터 회전을 패치해야 합니다.

     

    해외 번역 자료라 번역의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