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흘분석 nhl중계 해외아이스하키중계 판타지 하키 스톡워치 – 상위 5명의 수비수 상승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느흘분석 nhl중계 해외아이스하키중계 판타지 하키 스톡워치 – 상위 5명의 수비수 상승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25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흘분석 nhl중계 해외아이스하키중계 판타지 하키 스톡워치 – 상위 5명의 수비수 상승세

     

    하키분석 아이스하키중계 khl중계 프리시즌 콘텐츠에서 거듭 언급했듯이 ESPN의 새로운 스탠다드 판타지 게임에서 수비수들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그들의 블루라인을 감독하는데 큰 신경을 쓰지 않는 감독은 이 잘리고 기괴한 시즌이 끝날 때쯤이면 거의 승리에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판타지 하키 1위 게임에 참가하거나 리그를 만들고, 맞춤형 득점 및 라인업 기능으로 자신의 방식대로 플레이하십시오.

     

    오늘 리그를 만들거나 가입하라 >>>

     

    연기된 게임, COVID 관련 결석, 그리고 이 초감각 캠페인을 통해 지속되는 더 흔한 부상에 직면하여 몸을 저글링해야 하는 지속적인 도전은 블루라인 피니싱의 중요성을 부풀릴 뿐이다.

     

    그런 관점에서, 2020년에서 21년 사이의 초기 단계에서 상승 추세를 보이는 몇몇 수비수들과,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몇몇 저명한 판타지 인물들의 더 추악한 측면에 대해 살펴보자.

     

    Jakob Chychrun, 애리조나 코요테스(ESPN.com 리그의 78.8%에서 로스터됨): 올리버 에크만-라르손이 하체 부상으로 주 1회씩 보류된 가운데, 치크런은 코요테스의 최고 파워 플레이를 고정시키는 일을 포함하여 훨씬 더 큰 책임을 져야 한다. 현재까지, 22세의 김연아는 추가 스케이트 선수와의 2개의 어시스트를 포함하여, 18개의 슛에서 7개의 게임을 통해 5점을 얻었다. 치크런은 2016년 입단 이후 매 시즌 꾸준히 생산율을 끌어올렸다. 이 캠페인도 예외가 될 수 없다.

     

    알렉 마르티네즈, 라스베이거스 골든 나이츠(54.1%) : 에드먼턴 오일러스의 애덤 라르손(28)만이 마르티네스(25)보다 블로킹 슈팅이 많아 2020-21로 출격했고, 라스베이거스 수비수는 양말 밑에 한 경기 모자랐다. 그리고 4대 역할 파트너인 시어도어와 함께 5개의 어시스트와 가끔 기사단의 2차 파워 플레이를 관람할 수 있다. 이 베테랑 블뤼엘리너는 지난해 킹스로부터 트레이드 후 10경기에서 8점을 득점했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무 많은 판타지계에서 과소평가된 마르티네즈는 풀 패키지로 선보인다.

     

    고백: 나는 이번 주에 내 리그 두 곳에서 그를 자유계약선수(FA)로 선발했다.

     

    NHL.TV가 2021년으로 돌아왔다!

     

    NHL 하키가 돌아왔다! 2021 올액세스 패스를 구입하여 단돈 99.99달러에 아웃마켓 게임을 스트리밍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뉴저지 데블스의 타이 스미스(22.3%) : 이번 주 ‘포기 워치’에서 강조된 스미스는 판타지 세트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6경기를 통해 1골 5도움을 기록, 20세의 신인왕에게 데블스의 파워 플레이와 전반적 분 단위 증가를 가져다 주었다. 그는 화요일에 플라이어스와의 경기에서 20분 53초를 뛰었다. 스미스는 여전히 상황을 파악하고 있지만, 린디 러프 코치는 그의 어린 선수들이 실수를 저지르는 자유를 누리는 것을 기꺼이 허락하는 것 같다. 키퍼/체조 보석인 17번째 전체 선발(2018년)도 많은 재선발 리그에서 공간을 차지해야 한다.

     

    노아 돕슨, 뉴욕 섬 주민(16.0%): Ryan Pulock이 아닌 Dobson은 지금까지 아일랜드 사람들의 제 1의 파워 플레이에서 그의 업적의 대부분을 생산적으로 만들었고, 추가 스케이트 선수로부터 2개의 어시스트를 얻었다. 신인 시즌 34경기에서 7점 만점을 기록한 그는 벌써 6개 대회 중 4개 대회를 치른다.

     

    나는 정말로 이 아이가 곧 스타로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Dobson은 이 콤팩트한 캠페인이 끝나기 전에 그 최고의 특수 팀의 부대에서 계속 경쟁하고 있지만 Dobson은 이 콤팩트한 캠페인이 끝나기 전에 4대 블뤼너의 역할을 할 운명이다.

     

    볼거리: 판타지 하키 핫스타트와 라인업 변경

     

    판타지 하키: 1월 25-31일 주의 예보관

     

    판타지 하키 순위 업데이트 – 2주차

     

    저스틴 슐츠, 워싱턴 캐피탈(12.2%) : 새로운 일이 잘 되고 있다. 슐츠는 일주일 동안 새로운 발굴 작업을 한 후, 이제 9개의 샷에서 2골 2도움(더하기 3)을 기록하며 지난 두 번의 대회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워싱턴의 최고 권력자의 역할은 일단 알렉스 오베슈킨이 COVID 관련 정지를 끝내고 돌아오면 지속되지 않을 것이지만, Zdeno Chara와 함께 4대 임무를 맡게 될 것이다. 그리고 슐츠는 이 여분의 스케이트 선수와 함께 몇 분간의 퀄리티 있는 시간을 보아서 여전히 이득을 볼 것이다. 이것은 전 펭귄/오일러 선수가 지난해 피츠버그에서 부상이 난무했던 선거 운동 이후 회복기에 접어들었다고 예측한다. 슐츠는 보드 전체에 걸쳐 더 깊은 리그에서 로스트되어야 한다.

     

    세스 존스, 콜럼버스 블루 재킷(94.8%): 한 가지 긴급한 우려는 그가 더 이상 블루 재킷의 최고 파워 플레이에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 역할은 최근 그의 수비 파트너인 자흐 와르스키에게 넘어갔다. 게다가, 콜럼버스는 모두 1톤을 기록하지는 않는다. 리그 전체에서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인 존스가 항상 무거운 역할을 하고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포인트 중심 리그의 판타지 매니저들은 26세의 이 조기 시즌 침체에서 벗어날 때까지 그들의 기대를 누그러뜨릴 수 있을 것이다.

     

    라스무스 달린, 버팔로 사브르(88.4%): 20세의 수비수에게는 그다지 좋은 출발이 되지 않았다. 7경기를 통해 1개의 어시스트와 7개의 등급이 매겨진다고 해서 작년 두드러진 2학년 캠페인과 신인으로서의 그의 이전 성적은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달린은 좌절하고 방어적으로 허우적거린다. 그는 며칠 전 캐피탈스와의 경기에서 불과 10분만 뛰었다. 그 젊은 블뤼엘린이 도망칠 때까지 – 그것도 그가 할 것이다 – 달린은 다른 선택사항들에 비추어 벤치마킹할 가치가 있다.

     

    이번 시즌 ESPN+에서 매일 밤(및 재생 중) 생방송으로 NHL 게임을 시청하십시오. 다음 일정과 구독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타이슨 배리, 에드먼턴 오일러스(81.1%):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팬들은 그것이 결국 그들의 시장에서 노는 추가적인 압박이 아니었을까 궁금해 하는 것에 대해 비난 받을 수 없다. 5연속 포인트 등록에 실패한 배리는 최근 다넬 간호사로 교체된 오일러스의 최고 파워 플레이에서 탈락했다. 그는 화요일 위니펙에게 6-4로 패한 경기에서 14분만 스케이트를 탔다. 몇 년 만에 두 번째 새 팀과 협력할 기미를 보일 때까지 벤치를 잡고 있어

     

    Ryan Graves, Colorado Acolanch(79.0%): 그는 2019-20의 같은 선수가 아니다 – 제러드 베드나르 코치는 공개적으로 그렇게 말했다. Graves는 선한 것에 대한 하나의 도움일 뿐이며, 이미 건강한 스크래치로서 한 경기를 관전하고 있다. 그는 콜로라도가 샤크스를 7-3으로 꺾는 동안 15분밖에 뛰지 못했다. 지난 시즌에 플러스 40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25세의 박주영은 현재 집단적인 플러스 7 골 차이의 팀에서 마이너스 4를 기록하고 있다. 아마도 이 신선한 캠페인의 가장 큰 블루라인 판타지 녀석인 그레이브스는 곧 많은 로스터들에게 노골적인 석방을 할 자격이 있을지도 모른다.

     

    토니 데안젤로, 뉴욕 레인저스(56.5%) : 지난주 벤칭은 레인저스가 바라던 경종을 정확히 데안젤로에게 제공하지 못했다. 두 대회 연속 건강한 스크래치로 앉은 이후 3경기에서 데안젤로는 평균 18분 이상의 빙상 시간을 기록, 0점, 4점 이하의 점수를 기록했다. 뉴욕의 블루 라인에는 더 매력적인 옵션이 있다. 애덤 폭스와 제이콥 트루마(24안타)가 판타지 방식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신인 캉드레 밀러도 더 깊은 키퍼 리그에서 배려를 받을 만하다. 신예는 최근 3경기에서 골과 어시스트(플러스3)가 있다.

    280fd5d53da8a8319834b4333c8336c1_1612353834_347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