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분데스리가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축분석 샬케의 새 계약에 서명하는 미국 10대 소년 호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독일분데스리가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축분석 샬케의 새 계약에 서명하는 미국 10대 소년 호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24
    가일오부장
    중재자

    독일분데스리가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축분석 샬케의 새 계약에 서명하는 미국 10대 소년 호프

     

    해외스포츠뉴스 유럽축구중계 분데스리가분석 미국의 10대 청소년 매튜 호페는 샬케04에 2023년까지 체류를 연장했다.

     

    이 19살의 선수는 인상적인 캠페인을 즐겼고 분데스리가 첫 9번 출전에서 5골을 기여했다.

     

    그는 클럽 홈페이지에 “지난 몇 주간은 꿈만 같았다”고 말했다. “샬케의 모든 사람들이 나에게 이런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한다. 이제는 우리가 다시 성공하는 데 내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의 기존 계약은 올 여름 만료될 예정이었으나 호페는 이제 분데스리가와 분데스리가 2에서 모두 유효한 샬케에서 3년 계약을 맺었다.

     

    포워드는 1월 호펜하임과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하면서 분데스리가 해트트릭을 기록한 최초의 미국인이 되자 독일 축구에 자신을 알렸다.

     

    이어 샬케의 고군분투가 이어지자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FC 쾰른에 이어 두 차례 패배에서 각각 1명씩을 추가했다.

     

    호페는 최근 두 경기에서 골이 터지지 않은 상황에서 팀의 전설적인 공격수 클라스-잔 후텔라르의 선발 라인업 경쟁에 직면해 있다.

     

    전 네덜란드 선수였던 그는 아약스의 강등권 싸움에서 구단이 살아남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 그의 선수 생활에서 마지막 몇 달 동안 샬케로 돌아왔다.

     

    하지만 19경기에서 단 1승, 안전에서 9점 차로 샬케는 상위권에 머물기 위한 힘겨운 싸움에 직면해 있다.

     

    호페는 현재 샬케의 리그 지위와는 상관없이 그의 미래를 샬케에게 바쳤고, 포워드는 독일의 가장 큰 클럽 중 하나지만 큰 재정 및 스포츠 위기에 처한 로얄 블루스가 재건을 시작함에 따라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달 USMNT 그레그 버할터 감독은 ESPN에 유럽파 선수들과의 다음 국제경기를 앞두고 호페를 계속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855925dd2dd087c058f86d8fd6885844_1612441028_3689.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