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분데스리가중계 유럽축구번석 해외스포츠뉴스 맨유에 대한 산초 요구를 낮추기 위한 도르트문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독일분데스리가중계 유럽축구번석 해외스포츠뉴스 맨유에 대한 산초 요구를 낮추기 위한 도르트문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18
    가일오부장
    중재자

    독일분데스리가중계 유럽축구번석 해외스포츠뉴스 맨유에 대한 산초 요구를 낮추기 위한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분석 독일축구중계 트랜스퍼 윈도우가 쾅 닫혔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루머 제분소가 문을 닫은 건 아니에요! 여름 행적에 대한 추측이 가열되고 있으니 아래의 최신 가십을 확인해 보십시오. 여기서 모든 공식 거래를 보십시오.

     

    톱 스토리: 맨유에 대한 산초의 요구를 낮추는 도르트문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자돈 산초와 계약하기를 원하는 어떤 클럽으로부터도 약 1억 2천만 유로를 버텨왔다. 그러나 분데스리가의 거대기업들은 이제 여름에 협상을 성사시키기 위해 그들의 요구를 기꺼이 20만 유로까지 줄일 것이라고 빌드는 말한다.

     

    리버풀, 아스널 1월 우승 앨리와 가르시아는 좌초됐다.

     

    전송 등급: Davies a C+ for Liverpool.

    20세의 산초는 지난 몇 시즌 동안 유럽에서 가장 뛰어난 젊은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올해 폼이 잡혔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유럽 최고의 클럽들,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빌드 기자는 도르트문트가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손실 7500만 유로를 보상해야 하며 산초를 100만 유로로 옮기는 것은 이를 보상하고 교체에 서명하기 위해 약간의 현금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유나이티드가 한 선수에게 그렇게 많은 돈을 쓸 의향이 있는지, 특히 아마드 디알로의 새로운 재능을 이미 장부에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도르트문트는 다음 움직임을 계획하고 있으며, 리옹의 멤피스 데페이나 PSV 포워드 도넬 말렌을 상륙시킬 수도 있다.

     

    라이브 블로그

    10.41 GMT: 아스널의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클럽이 창구에서 좌익 계약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 말해 왔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창구에서 해야 할 일이 너무 많고 우선순위에 집중해야 했다. 우리는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을 거의 다 했다. 분대 진화 얘기를 하면 시간이 걸릴 겁니다.”

     

    한편, 백업 골키퍼 알렉스 러나르손은 이번 주말에 풀리그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선택인 베른드 레노는 울브즈에서 레드카드를 받은 후 출전 정지를 당했고 브라이튼에서 1월 대출 계약을 한 매트 라이언은 골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루나르손은 지난 9월 디종에서 입단한 25세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로 인해 아르테타가 라이언 포함을 선호하면서 아스널 유로파리그에서 탈락했다.

     

    아스널은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가 애스턴 빌라에 2천만 파운드의 계약을 허용한 후 브렌트포드에서 데이비드 라야와 계약하기를 바랐으나 그 계약이 무산되자 클럽은 루나르손으로 이적했다.

     

    아르테타는 “우리는 골키퍼 포지션에 대한 계획을 세웠으며 다른 이유로 인해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계획을 실행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알렉스의 역할은 선수단을 중심으로 매우 분명했고 그것은 변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기회를 얻어야 하고, 그의 경기력에 따라 세번째가 되든 두번째가 되든 아니면 첫번째가 되든 간에 그의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추진해야 한다.

     

    “그래 [사람들이 너무 빨리 판단했다] 하지만 이것은 큰 클럽에서 뛸 때 마주하게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여러분이 최고의 수준으로 최선을 다해서 공연을 하기 위해 밖에 나갈 때, 그리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비난을 받게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그는 “클럽에 가입하기 전 비평가들에게 항상 노출돼 있고, 만약 여러분이 정말 잘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다른 클럽보다 더 많은 칭찬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놀고 싶다면 그 압박감을 감당할 수 있어야 해

     

    그는 “그는 알고 있었고 기대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를 응원하러 왔다. 그는 이미 여기서 게임을 했고, 그는 좋은 게임을 했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와 어려운 경기를 했다. 요전 날 밤에 그가 와서 나는 그가 잘했다고 생각한다.

     

    10.22 GMT: PSG에서의 네이마르의 미래는 이제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마르의 PSG 연장은 욕망의 부족을 보여주는 것일까.프랭크 르보우프와 크레이그 벌리는 네이마르가 PSG에서 4년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는 보도에 대해 반응했다.

    10.07 GMT: 헐크는 새로운 아틀레티코-MG 선수로 공개되기 위해 수요일 밤 벨로 호라이즌테에 도착했다.

     

    34세의 이 스트라이커는 최근 중국 상하이 SIPG를 떠나기로 결정했고 이제 고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여러분 안녕히 주무십시오. 여기서 하는 리셉션에 감사드리고 갈로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싶다. 헐크는 공항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갈로는 나에게 멋진 프로젝트를 제시했고 나는 이를 악물고 그를 껴안았다. 내가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고 본보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포르투와 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포워드는 28일 공식 공개된다.

     

    09.33 GMT: 라스팔마스 공격수 제세 로드리게스는 전 파리 생제르맹 팀 동료 킬리안 음바페가 언젠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2022년 PSG와의 계약이 만료되는 음바페는 수년 전부터 제세의 전 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타깃이 돼 왔다.

     

    지난 12월 PSG에 의해 발매된 제스는 COPE에 “엠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에 가기를 매우 열망하고 있으며 언젠가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의 우상은 크리스티아누 [로날도]이고 그는 마드리드에 있는 동안 그를 보기 시작했다.”

     

    아약스의 음반사인 세바스티앙 할러가 유로파리그에서 실수로 탈락했다고 구단이 확인했다.

     

    할러 감독은 지난 1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서 온 아약스와 22.5m의 클럽레코드 계약을 맺고 PSV 아인트호벤과의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렀다. PSV 아인트호벤은 하프타임 때 도입으로 2-0의 적자가 2-2 무승부로 전환되는 데 일조했다.

     

    유로파리그 32강전에 출전하는 구단은 18일 최대 25명으로 구성된 최종 선수단을 제출했지만 할러 감독은 아약스의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아약스 대변인은 ESPN NL에 “할러 선수가 유로파리그 명단에 없는 것은 사실”이라며 “우리는 KNVB, UEFA와 함께 어디가 잘못됐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덜란드 FA 아약스에 의한 실책인지, UEFA에 의한 실책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구단의 과실이 있을 경우 상황을 수정할 수 없게 된다.

     

    El Larguero에 따르면, 올 여름 바르셀로나에 입단할 수 있다는 추측 속에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기뻐하고 있다고 한다.

     

    이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는 6월에 자유계약선수(FA)가 되며, 이 보고서는 그가 캄프 누로 이적을 열망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대선 후보는 이미 아구에로의 수행원과 접촉해 32세의 계약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아구에로의 도착은 바르셀로나의 주장 리오넬 메시가 클럽에 남을 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을 수 있다. 파리 생제르맹의 타깃으로 알려진 메시는 바르사와 계약 연장에 아직 서명하지 않았으며 올 여름 계약이 종료됐다.

     

    성공하면 아구에로는 맨시티로 45m를 이적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난 지 10년 만에 라 리가로 복귀하게 되는데, 이 곳에서 그는 구단 사상 최고의 득점자가 됐다.

     

    가레스 베일을 ‘돈 낭비’라고 비난할 수는 없다.ESPN FC의 스티브 니콜은 주변의 스퍼스 팀이 그렇게 형편없을 때 당신은 Gareth Bale이 공연을 하지 않았다고 비난할 수 없다고 말한다.

    페이퍼 토크(Dannis Lewis)

    베일의 고군분투는 레알 마드리드의 향후 행보를 걱정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가레스 베일의 문제를 토트넘에 차관을 보내면서 순간적으로 처리했을지 모르지만, 이미 여름을 맞아 그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마르카는 보도했다.

     

    웨일즈 인터내셔널은 스퍼스에서 희망했던 대로 경기를 하지 않았다. 로스 블랑코스는 스퍼스가 스퍼스를 영구적으로 이동시키려 할 때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알고 있다.

     

    이는 베일의 큰 임금에 의해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가 다른 클럽으로 이적하기 위해 감봉에 응할 것 같지는 않다.

     

    사우디아라비아에 입단하기 위한 이갈로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오디온 이갈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차입이 종료됨에 따라 알 샤밥에 합류할 것이라고 공식화했다.

     

    나이지리아는 에딘손 카바니가 합류한 이후 올드 트래퍼드에 몇 분간 머물기 힘들었으며, 맨유로의 이적이 그의 개인적인 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곳에서 그의 경력을 재탄생시키기를 열망하고 있다.

     

    하지만 중국 측 상하이 선화로 복귀하기보다는 오히려 사우디아라비아로 향하게 된다.

     

    셀틱의 하퍼 세트 MLS 이동

    셀틱의 10대 소년 카메론 하퍼가 메이저리그 축구팀 뉴욕 레드불스에 입단하기 위해 클럽을 떠날 것이라고 더 헤럴드가 보도했다.

     

     

    이미 두 구단 간에 하퍼 영입에 대한 수수료가 합의된 것으로 알려졌다. 계약 전 합의에 대한 논의가 있었지만, NYRB는 포워드가 가능한 한 빨리 그들과 합류하기를 원한다.

     

    탭 인스

    – 마틴 브라이트가 지난 1월 바르셀로나에서 웨스트브로미치 알비온으로 이적을 거부했다고 스포츠는 보도했다. 그에게 영구적으로 서명할 수 있는 선택권과 함께 초기 대출 주문에 따라 그를 호손 가문에 데려오는 접근법이 만들어졌다고 진술되어 있다. 그러나 이전에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의 진격을 거절한 데인은 다시 한번 떠나야 한다는 생각을 접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윙어 미겔 알미론은 리버 플레이트에서 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까. 파라과이 스타는 로스 밀리언리오스의 빨간 띠를 두르는 것이 “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국에서 Vsi Radio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까치의 음반 사인회는 그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본부를 둔 팀에 합류할 생각을 가지고 자랐다고 언급했다.

    e73709974ce679178b4ec162381aca56_1612436202_0735.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