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분데스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분데스리가뉴스 볼프스부르크전은 샬케를 지나 지난 8일 독일컵에 진출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독일분데스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분데스리가뉴스 볼프스부르크전은 샬케를 지나 지난 8일 독일컵에 진출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22
    가일오부장
    중재자

    독일분데스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분데스리가뉴스 볼프스부르크전은 샬케를 지나 지난 8일 독일컵에 진출했다.

     

    해축중계 분데스리가분석 VfL 볼프스부르크는 19일 독일 샬케 04를 1-0으로 꺾고 유수프 파울센의 2루타로 2부 리그 VfL 보훔을 4-0으로 격파한 RB 라이프치히와 함께 독일컵 8강에 올랐다.

     

    분데스리가 3위인 인폼 울브즈는 모든 대회에서 마지막 4경기를 무실점으로 이겼다.

     

    샬케 골키퍼 랄프 파에르만은 후반 40분 우트 웨고르스트의 페널티킥을 잘 막아냈지만 네덜란드 선수가 리바운드를 잡아내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리그 꼴찌인 로열 블루스는 하프타임 때 동점골을 넣었어야 했지만 미국의 10대 소년 매튜 호페는 감각적인 반사 세이브로 골키퍼 쿤 카스테엘스에 의해 근거리에서 거절당했다.

     

    샬케는 후반 중반 마크 우트를 통해 다시 근접하는 등 휴식 후 치열한 몸싸움을 펼치며 찬스 몫을 챙겼지만 공격수는 골문 앞에서 컷백으로 연결하지 못했다.

     

    샬케의 광란의 피날레와 압박에도 불구하고 볼프스부르크는 가까스로 승리를 고수했다.

     

    라이프치히는 전반전 아마두 하이다라와 마르셀 사비처가 호스트들에게 2골 쿠션을 준 후 덴마크 공격수 폴센이 두 차례 골을 넣는 등 보훔을 상대로 훨씬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냈다.

     

    VfB 슈투트가르트 감독은 지난 8일 보루시아 몬청라드바흐를 상대로 마지막 8경기를 치렀고 분데스리가 쾰른은 레겐스부르크와 맞붙었다.

    c80802afabddb71d355bedf47327f1dc_1612440642_368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