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축구분석 독일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FC 댈러스 수비수 체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차출로 향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독일축구분석 독일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FC 댈러스 수비수 체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차출로 향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15
    가일오부장
    중재자

    독일축구분석 독일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FC 댈러스 수비수 체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차출로 향했다.

     

    유럽축구뉴스 독일축구중계 분데스리가분석 FC 댈러스와 미국의 청소년 국제 수비수 저스틴 체가 바이에른 뮌헨에 임대 계약으로 합류하기로 합의했다고 소식통이 ESPN에 전했다.

     

    17세의 체는 FIFA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분데스리가 챔피언으로의 이동에 동의했다고 소식통이 ESPN에 전했다.

     

    체는 협상에 도움을 준 독일 여권을 가지고 있지만, 만약 이 조치가 승인을 받게 된다면 — 소식통들은 그것이 승인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 이 조치는 그가 바이에른 뮌헨과 6개월 동안 대여를 받고 있고, 살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체는 지난 3주 동안 바이에른 뮌헨에서 선수 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훈련을 받아왔다. 같은 링크업으로 크리스 리차드는 FC 댈러스에서 2019년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했고, 이후 USMNT에 데뷔해 호펜하임과 6개월간의 대출 계약을 맺었다.

     

    체는 1월 6일부터 1월 29일까지 바이에른에서 훈련했고, 독일 챔피언들은 그를 자세히 보고 싶어했고, 그래서 체와 6개월간의 대출 계약을 그에게 제안했고, 체는 체에게 3일 후에 그들의 예비금을 지불할 것으로 보인다. 리가.

     

    체는 댈러스 아카데미를 거쳐 센터백에서 뛰지만 오른쪽 등받이를 커버할 수도 있다. 그는 국제 무대에서 16세 이하 미국 선수들을 위해 주연을 맡았다.

    1d14762a72fad1f2fe20bd5fea90c5be_1612340141_7559.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