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축구분석 유럽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분데스리가 마인츠의 새 카니발 키트는 무료 바 탭과 함께 제공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독일축구분석 유럽축구뉴스 분데스리가중계 분데스리가 마인츠의 새 카니발 키트는 무료 바 탭과 함께 제공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14
    가일오부장
    중재자

    독일축구중계 분데스리가뉴스 유럽축구중계 독일 분데스리가의 클럽들은 COIVD-19 강제 폐쇄로 실제 축제 행사가 열리는 것을 막았다고 해도 올 시즌 카니발 키트를 출시하는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평상시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밝은 색상으로 마을을 꾸미고 떠들썩한 파티와 퍼레이드를 벌이며 며칠 동안 일상의 고군분투에 대해 잊곤 했다.

     

    쾰른은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구단이 레더호센과 술잔을 테마로 채택하는 등 전통적으로 어울리는 미식축구 셔츠를 출시한 클럽 중 하나이다. 그들은 지난 11월, 우울한 광대의 서비스를 받아 화려한 패치워크 키트를 출시하면서 그 전통을 이어갔다.

     

    분데스리가 클럽들은 LGBT 커뮤니티를 기념한다.

     

    고전적인 반격! 살라 골은 루니와 프리미어리그 베스트에 합류한다.

    그러나 쾰른은 분데스리가 라이벌인 마인츠가 카니발 정신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등 올해 들어 건재하고 진실로 탈바꿈했다.

     

    마인츠는 2016년에 카니발 셔츠, 즉 “Fastnachtrikot”을 처음 생산했는데, 이 셔츠는 계절의 아이콘이 된 전통적인 제스터 모자의 대담한 기본 색상을 채택했다. 빨강, 노랑, 파랑 컬러웨이가 2020-21 저지로 돌아왔지만, 이번 시즌에는 아주 특별한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다.

     

    1905년 셔츠의 한정 판매는 마인츠가 각각의 셔츠에 무료 바 탭을 포함시킴으로써 지역 술집과 접대 산업을 돕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 제대로 읽었구나. 모든 복제품 Fastnachtristrikot에는 11유로 상당의 탭이 있는데, 이 탭은 시가 다시 문을 열 수 있을 때 27개의 참여 술집과 선술집 중 한 곳에서 팬들이 상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독일의 최고 부서는 ESPN+에 있다. 바이에른 뮌헨이 1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 아니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나 RB 라이프치히 같은 팀이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인가?

     

    이 바우처는 2021년 나머지 기간 동안 “크로코딜”(“크로코딜”)과 “줌 헤링스브룬”(“키트가 출시된 청어 분수에서”)을 포함한 이름을 가진 바에서 유효하며, 그 전에 잠금 제한이 완화되기를 바라는 뚜렷한 희망을 갖고 있다.

     

    이 발표는 현지 시간으로 오전 11시 11분에 이루어졌는데, 보통 카니발 시즌이 매년 11월 11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시점이다.

     

    마인츠는 또한 팬들이 11유로를 음료에 쓸 수도 있고, 아니면 바에서 바우처를 그들이 선택한 펍에 직접 기부할 수도 있다고 확인했다.

     

    새로운 마인츠 카니발 셔츠의 뒷면에는 지난 시즌 비밀리에 열린 모든 경기에 대한 환불청구권을 포기한 모든 시즌티켓 보유자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대신 구단이 돈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는 2019-20 시즌에 대한 환불을 포기한 모든 충성스런 시즌 티켓 소유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한다.”라고 이 클럽의 웹사이트에서 말했다. 이 클럽은 84.95유로(102달러)에 저지를 주문할 수 있다. “인정 및 감사로서, 그들은 저지대에 자신의 이름을 걸고 불멸의 기회를 갖게 되었다.”d22be0887fec6ca372ffab935e112da0_1612327321_118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