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라모스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센터백이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야 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라리가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라모스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센터백이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야 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19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 페르난도 히에로가 세르히오 라모스가 재계약을 하고 로스 블랑코스에서 부츠를 끊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라모스의 현재 거래는 6월까지 진행되며 많은 소문이 가끔 돌았지만 그의 미래에 대한 최종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다.

    이에로 감독은 라디오 MARCA와의 인터뷰에서 “세르지오 라모스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계속 은퇴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가 가본 시간 때문이 아니라 공연 때문이지.

    그는 “아직도 세계 최고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의지가 있을 때 사람들은 서로를 이해한다.

    “경제 상황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고 어디에 있고 싶은지 평가해야 할 때가 있다.”

    킬리안 음바페와 에를링 하알랜드가 여름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이에로 감독은 로스 블랑코스가 둘 다 영입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

    히에로는 “내가 레알 마드리드라면 할랜드와 음바페에 계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히에로는 최근 또 다른 부상 부진을 겪고 있는 에덴 아자르가 유럽 축구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임을 시사했다.

    히에로는 “하저드는 나에게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대단한 선수인 것 같다”고 말을 이었다.

    “아마 그의 회복 과정에서 모든 것을 조금씩 정리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