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라포르타는 프로젝트가 없고, 황제는 벌거벗었지만 아무도 감히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라리가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라포르타는 프로젝트가 없고, 황제는 벌거벗었지만 아무도 감히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02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분석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바르셀로나의 대통령 선거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고 조안 라포르타가 좋아하는 꼬리표를 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라이벌 빅터 폰트는 심지어 그를 ‘황제의 새 옷’ 캐릭터와 비교하면서, 그에게 아무런 계획이 없다는 것을 암시함으로써 팬들이 전 대통령의 미사여구를 지나쳐 볼 것을 촉구하고 있다.

    라포르타는 리오넬 메시를 지키며 다시 한번 스포츠의 관심을 로스쿨스가 집중시키는 등 바르셀로나를 영광의 시대로 되돌리려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그러나 폰트는 이러한 모든 약속과 긍정적인 말에도 불구하고 라포르타로부터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의 증거가 거의 없음을 분명히 했다.

    폰트는 “라포르타는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하지 않고 바르셀로나 자산으로 자신을 둘러쌌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많은 회원들이 그가 어떻게 스포츠 결정을 내릴지 모른 채 우편으로 라포르타에게 투표했을 텐데,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그는 누가 권력의 자리를 차지할 조디 크루이프 얘기를 안 하니? 우리는 항상 각자가 무엇을 할 것인지를 말해주었지만, 그는 사람들이 아주 오래 전의 6분의 1을 기념하여 투표하기를 원하는데, 이 상황은 나를 슬프게 한다.”

    바르셀로나의 위태로운 재정상태도 이번 선거의 핵심 쟁점인데, 폰트는 구단이 어떻게 안전하게 나아갈 필요가 있느냐는 질문에 아무런 펀치도 하지 않았다.

    폰트는 “경제적 액수를 둘러싼 일정한 모순이 있다”고 덧붙였다. “아무도 그 일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이 놀랍다.

    “바르셀로나에서 많은 것을 바꿔야 한다, 구단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함께 동참하고 단결하는 것이 필요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