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분석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뉴스 내가 라모스라면 레알 마드리드에 10년 더 머물 텐데 심지어 수입이 적었을 거야.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라리가분석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뉴스 내가 라모스라면 레알 마드리드에 10년 더 머물 텐데 심지어 수입이 적었을 거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17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뉴스 프리메라리가분석 전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 미셸은 비록 이것이 시즌마다 연봉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세르히오 라모스가 앞으로 수년간 로스 블랑코스에 머물러야 한다고 믿고 있다.

    34세의 센터백은 현재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이 6월까지 진행되며 양측은 아직 재계약 가능성에 대한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미셸은 라디오 MARCA와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라모스]를 중시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그가 다른 곳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해도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은 다른 곳에서 뛰는 것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내가 라모스라면 클럽에서 10년을 더 보내면서 조금 덜 벌었을 거야. 우리는 어쨌든 아이들을 사립학교에 데려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 부부들이 헤어지면 두 당은 서로를 많이 그리워하게 된다. 라모스는 그 합의를 손에 쥐고 있고 [남은 것은 오직] 승낙하는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수도 있지만 해외 생활은 그리 쉽지 않다.”

    미셸은 이어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 모두 선거운동이 끝날 때까지 경쟁할 수 있지만 올 시즌 라리가 산탄데르를 이긴 선두주자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라고 주장했다.

    미셸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마땅히 지도자들이어야 마땅하다”고 덧붙였다. “리그는 한 달 안에 이길 수 없고 그것이 증명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그들이 가진 자원과 함께, 그 곳에 몸을 가누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경쟁하고 있다.

    “우선은 언제나 [리그의] 최고가 되는 사람들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