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중계 해외축구뉴스 레알 마드리드 10대 돌풍의 라이벌로 지목된 맨시티와 아스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라리가중계 해외축구뉴스 레알 마드리드 10대 돌풍의 라이벌로 지목된 맨시티와 아스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31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중계 해외축구뉴스 레알 마드리드 10대 돌풍의 라이벌로 지목된 맨시티와 아스널.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스페인의 보도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널이 재능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십대 소년 브루노 이글레시아스의 상황을 감시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이 17세의 소년은 2015년 산타 마르타에서 레알의 청소년 아카데미에 입학한 이후 줄곧 고개를 돌리고 있다. 그는 17세 이하와 19세 이하 팀에서 뛰었으며 카스티야 선수단과 친분이 있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 젊은 미드필더는 스페인과 베르나베우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나 그의 계약이 2023년 여름 만료될 예정이어서 다른 구단들도 주목했다.

    레알 마드리드 중심 아웃렛 데펜사 센트럴은 잉글랜드의 관심이 시티와 건너스에서 나온다고 제안한다. 이 두 사람은 얼마 전부터 그를 스카우트해 왔다고 한다.

    로스 블랑코스는 그가 그들과 함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하겠지만 잉글랜드의 유혹은 설득력이 있을 것이다. 스타렛이 레알 1군 자리를 놓고도 검토 중이라는 의견이 제기됐다.

    레알이 라리가의 도시 라이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추격하는 상황에서 현재로서는 그럴 가능성이 없어 보인다. 챔피언은 2경기를 남겨둔 디에고 시메오네보다 5점 뒤졌다.

    지네딘 지단은 그의 경험 많은 선수들을 믿고 그 차이를 메울 것이다 – 하지만 다음 시즌은 다를 수 있다. 아스널과 시티는 그가 이적료가 크게 인상될 것이기 때문에 돌파하지 않기를 바랄 것이다.

    다른 구혼자들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지만 레알은 그의 미래를 위해 모든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도시 젊은이들에 대한 높은 찬사
    시티에는 이미 상위권에 입지를 다지고 있는 젊은 선수가 있다. 필 포든은 2020-2021년에 자신의 경기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전 시즌에 대체 선수로 더 많이 활용된 20세의 박찬호는 이번 시즌에 11번의 리그 경기를 시작했다. 그리고 시는 모든 경기에서 29개의 아웃에서 10골을 넣으며 상을 받았다.

     

    그는 이번 여름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영국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잉글랜드의 전설 웨인 루니가 스톡포트 출신 에이스에게 조언을 해주었다.

    그는 “필 포데인트에 대한 나의 충고는 그가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하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올 시즌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다고 생각한다. [페프] 과르디올라 감독이 정말 잘 해냈다.

    “내가 두어 번 얘기했는데 아주 고지식한 청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그가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하기 위해서. 그는 보는 재미도 있고, 보는 재미도 있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