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중계 해축분석 프랑스축구뉴스 마르세유 경기는 팬들이 항의하기 위해 훈련장을 습격하자 연기되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리그앙중계 해축분석 프랑스축구뉴스 마르세유 경기는 팬들이 항의하기 위해 훈련장을 습격하자 연기되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92
    가일오부장
    중재자

    리그앙중계 해축분석 프랑스축구뉴스 마르세유 경기는 팬들이 항의하기 위해 훈련장을 습격하자 연기되었다.

     

    프랑스축구중계 리그원분석 25일 스타드 벨로드롬에서 열린 마르세유와 렌즈의 리그 1차전은 팬들이 경기 시작 몇 시간 전 마르세유의 훈련장에 난입해 구단 관계자에 대한 항의로 경기가 연기됐다.

     

    프랑스 멀티미디어 매체 RMC Sport는 약 150~200명의 지지자들이 로버트 루이스 드레퓌스 센터에 침입하려 했다고 보도했다. TV 사진에는 팬들이 강제로 들어오는 모습이 찍혔고 일부는 불꽃을 던지고 폭죽에 불을 붙이는 모습도 보였다.

     

    프랑스 리그(LFP)는 성명을 통해 “오늘 오후 마르세유 훈련장에서 발생한 사건들로 볼 때 마르세유 대 스타드 레나이스 리그 1 경기는 연기된다”고 밝혔다.

     

    RMC는 팬들이 거리를 행진하며 ‘[클럽] 감독, 아웃’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들고 나오는 장면 등을 OM 사장 자크 헨리를 직접 겨냥했다. 그것은 나중에 상황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진정되었다고 보도했다.

     

    훈련장 입구에도 에이드라우드를 상대로 한 메시지가 태그로 붙어 있었다.

     

    프랑스 스포츠 일간지 L’Equipe는 이 사건을 다루기 위해 전경들이 배치되었다고 말했다.

     

    Leboeuf: 마르세유 팬들은 이 클럽이 그들의 것이라고 생각한다.프랭크 르보우프는 마르세유 팬들이 항의로 클럽 훈련장을 습격하는 것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공유한다.

    마르세유는 성명에서 “수백 명의 극성 팬 단체들이 무력과 폭력으로 지휘관의 훈련소에 침입했다”고 밝혔다.

     

    구단 측은 “참석자, 즉 스태프와 선수들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린 것은 정당하지 못한 폭력사태”라며 피해액이 ‘수십만 유로’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아이러드는 충격을 받았다.

     

    아이러드는 캐널 플러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런 야만적인 무리들이 이곳에 들어와 모든 것을 파괴할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최악의 일은 피한 것 같소. CCTV 영상을 봤는데, 내가 본 건 무섭고, 아주 무서웠다고 말할 수 있어. 모두가 충격을 받았다.

     

    “법률소송은 내일 제기될 겁니다. 용납할 수 없다. 그러나 삶은 계속되어야 한다, 우리는 이 개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줄 수 없다, 그것은 혼란이다.”

     

    마르세유는 리그 1 순위에서 선두 라이온과 16점 차로 7위를 달리고 있으며 안드레 빌라스-보아스 코치는 6월 계약이 만료되면 클럽을 떠날 것임을 시사했다.

     

    OM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탈락했다.

     

    승격된 RC렌즈는 11위 몽펠리에에서 2-1로 승리하며 승점 34점으로 6위로 올라섰다.

    4cd66947bfae0c7c7fe1f7635cc4dac3_1612443415_456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