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원분석 프랑스축구중계 PSG의 네이마르: 나는 결코 파티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리그원분석 프랑스축구중계 PSG의 네이마르: 나는 결코 파티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85
    가일오부장
    중재자

    리그원분석 프랑스축구중계 PSG의 네이마르: 나는 결코 파티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리그앙뉴스 lig1중계 파리 생제르맹과 브라질의 포워드 네이마르는 자신이 미성숙하다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결코 파티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마르는 거물급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화로운 축하행사를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져 언론의 관심이 불가피하다.

     

    “그럼, 누가 파티를 싫어하겠어? 네이마르는 프랑스 방송국 TF1과의 인터뷰에서 “모두가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언제 갈 수 있는지, 언제 할 수 있는지, 언제 할 수 있는지, 언제 할 수 없는지는 알고 있소.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내가 미성숙하다는 것과 대조적으로, 내가 무엇을 하는지 모른다는 것.”

     

    금요일 29세가 되고 곧 PSG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네이마르는 COVID-19 사례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리우데자네이루의 자신의 해안 맨션에서 150명의 사람들을 위해 1주일간 새해 전날 파티를 열었기 때문에 비난을 받았다.

     

    그는 자신의 사회생활이 경기장에서의 경기력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믿고 있으며, 축구에서 약간의 활력을 불어 넣을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몇 년간 축구에 몸담았다”고 말했다. “축구만 하는 데만 정신을 집중한 채 100% 머문다면 내 생각에는 결국 폭발하고 말 거야. 이제 마음을 놓을 때야, 침착할 때야……. 절대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네이마르는 파티가 축구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1월 2일 PSG 코치로 부임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감독은 네이마르에게 이전 해에 참석했던 여동생 라파엘라의 브라질 생일파티에 참가할 수 있는 허가를 내줄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때가 되면 알게 되겠지. 포체티노 감독은 “코치를 시작했을 때 융통성이 없을 것이고, 누구도 밖으로 내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코칭 12년 만에 유연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됐고, 모든 것을 협상하는 게 좋다. 신세대들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듣는 것을 좋아한다. 물건을 강요해서 얻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협상을 해야 한다.”

     

    2017년 8월 바르셀로나에서 2억 2천 2백만 유로를 계약하며 Parc des Princes에 도착한 이후, 네이마르는 3번의 리그 1 우승을 차지했고, 두 번의 쿠페 드 라 리그, 두 번의 트로피 데스 챔피언과 함께 했다. 그는 챔피언스리그 준우승도 마쳤다.

     

    네이마르는 PSG와 함께 101차례 출전해 83골을 기록했다.

    e538a061114fbc9eb01d2481fb821940_1612436751_358.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