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원중계 해축분석 해외스포츠뉴스 무례한 파리 생제르맹, 리오넬 메시에 대해 ‘지나친’ 이야기 – 로널드 코먼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리그원중계 해축분석 해외스포츠뉴스 무례한 파리 생제르맹, 리오넬 메시에 대해 ‘지나친’ 이야기 – 로널드 코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87
    가일오부장
    중재자

    리그원중계 해축분석 해외스포츠뉴스 무례한 파리 생제르맹, 리오넬 메시에 대해 ‘지나친’ 이야기 – 로널드 코먼

     

    프랑스축구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로널드 쿠만 바르셀로나 감독은 파리 생제르맹이 리오넬 메시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며 앙헬 디 마리아가 최근 포워드 발언을 무례하다고 낙인찍었다.

     

    디마리아는 16일(현지시간) PSG가 나임스에 3-0으로 승리한 뒤 아르헨티나 팀 동료 메시가 올 여름 계약이 만료되면 자유 이적 방식으로 파리로 이적할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했다.

     

    바르사는 지난 2월 16일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PSG를 개최했고, 코만은 그것이 프랑스 구단이 침묵을 지키는 또 다른 동기라고 생각한다.

     

    코만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바르카 측이 그라나다를 5-3으로 꺾고 코파 델 레이 준결승에 오른 뒤 기자회견에서 “나에게는 [디 마리아가] 존경심 부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아직 바르카 선수인 사람에 대해 그렇게 말을 많이 하는 것은 존경할 일이 아니다. 좋지 않다.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실수다; 그것은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더 많은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맞지 않아. [PSG] 레오 얘기를 너무 많이 한다. 그는 바르카에서 뛰고 게다가 우리는 그들과 겨루기 위해 두 다리를 묶는 넥타이를 하고 있다.”

     

    디 마리아의 발언은 PSG 팀 동료 네이마르와 스포츠 감독 레오나르도가 지난 여름 바르카를 떠나려는 메시를 향한 리그 1 챔피언들의 추격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한 데 따른 것이다.

     

    네이마르는 12월 전 바르카 팀 동료와 다음 시즌에 다시 경기를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으며 PSG 스포츠 감독 레오나르도는 이달 초 구단이 메시에게 관심을 갖고 있음을 확인했다.

     

    33세의 메시는 자신의 미래가 어디에 놓여있는지 결정하기 전에 시즌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12월 인터뷰에서 “다른 구단과 대화할 수 있는 장점을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널드 코만은 바르셀로나 부적격자 리오넬 메시의 PSG 공개 구애에 감명을 받지 않았다.

    그는 지난 수요일 바르카에서 열린 8골짜리 스릴러 영화 ‘코파 델 레이’에서 그라나다를 2골 차로 꺾고 우승하면서 소속팀으로 활동했다.

     

    골키퍼 애런 에산델의 자책골과 조르디 알바의 헤딩슛이 연장전으로 이어졌고, 앙투안 그리즈만과 페데 비코가 골을 주고받으며 마지막 15분 동안 득점 레벨을 유지했다.

     

     

    Frenkie de Jong의 늦은 노력과 Alba의 두 번째 골이 극적인 상황에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코만은 “믿을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풋볼은 믿을 수 없다. 우리 잘한 것 같아. 우리는 결국 우리가 하기 전에 일을 고칠 기회가 있었다. 그 팀은 탁월했다.

     

    이어 “2-0으로 뒤진 상황에서 팀의 정신력이 빛났다. 우리는 불운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았다. 목공에서 세 번을 빼면, 얼마나 많은 세이브를 했는지 모르겠다. 우리가 이길 만하다고 말했다.

     

    그리즈만은 1득점 외에도 2021년까지 뛰어난 출발을 이어가며 3골을 차렸다.

     

    코만은 “그리에즈만이 이런 플레이를 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더욱 위험하다”고 덧붙였다.

    eb40d78745677a765192aeef908b6340_1612437325_6918.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