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뉴스 믈브중계 mlb분석 전 MLB 올스타 지오 곤잘레스, 메이저 13시즌 만에 야구 은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뉴스 믈브중계 mlb분석 전 MLB 올스타 지오 곤잘레스, 메이저 13시즌 만에 야구 은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97
    가일오부장
    중재자

    메이저리그중계 mlb뉴스 믈브분석 MLB 올스타 지오 곤잘레스가 메이저리그 은퇴를 공식 선언했다. 곤잘레스는 올해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마이애미 말린스와 비로스터 초청 선수로 함께 했다. 노련한 투수는 팀의 개막식 로스터에서 5선발로 자리를 잡기를 희망하고 있었지만 23세의 왼손 투수 트레버 로저스가 말린스 5선발전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곤잘레즈(35)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 메시지와 함께 자신이 활동한 각 단체에 감사를 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4살 때부터 아버지와 어머니는 나와 동생을 야구라는 이 스포츠에 대해 소개해주셨고, 31년이 지난 지금도 야구를 하고 계셨기 때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다….

    ….모든 MY Teamers /COINGSTEEN과 프론트 오피스 요원 /내 경력 내내 함께해준 윌슨 글러브 회사, 조던 브랜드 패밀리는 잊을 수 없는 14년! 내 마음과 마음이 드디어 내 결정에 평온해졌어, 여기 마지막 한 가지 모자 끝 !! 멋진 가족 I️uU의 집으로 돌아오고 있어.

    곤잘레스는 13개의 메이저 리그 시즌 중 일부를 애슬레틱스, 내셔널스, 브루어스, 화이트삭스와 함께 보냈다. 통산 131-101의 통산 성적과 평균자책점 3.70(평균자책점 111)을 기록하고 있다. 곤잘레스는 내셔널스와의 첫 시즌에서 2012년 NL 사이영 투표에서 승리(21개), FIP(2.82개), 9이닝당 삼진(9.3개)으로 리그 선두에 올라 3위를 차지했다. 2018년 트레이드마감 때 브루어스 소속으로 트레이드돼 밀워키에서 두 시즌 동안 확실한 성적을 올렸지만 지난 시즌 화이트삭스와 어느 정도 퇴행을 겪으며 결국 불펜 강등으로 이어졌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