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뉴스 mlb분석 믈브중계 사이영 우승자인 트레버 바우어는 다저스 데뷔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로키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뉴스 mlb분석 믈브중계 사이영 우승자인 트레버 바우어는 다저스 데뷔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로키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18
    가일오부장
    중재자

    믈브분석 해외야구중계 mlb뉴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수상자인 트레버 바우어는 콜로라도 로키스(LAAD 10, COL 6)와의 금요일 밤 LA 다저스 데뷔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비시즌 다저스와 3년 1억200만 달러 계약을 맺은 뒤 첫 선발로 나선 바우어는 과대 광고를 백업하고 6과 1/3이닝을 던지며 단 3안타만 내주고 10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냈다. 여기 그의 마지막 대사가 있다.

    트레버 바우어
    바우어(30)는 MLB 통산 무안타(2012-현재)에 단 한 번도 노히트 노런을 던진 적이 없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전에서 7이닝 무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던 클리블랜드 구단과 함께 2019년 그가 가장 가까이 왔다. 그는 안타를 허용하기 전에 그 경기에서 퇴장당했다. 바우어의 LA 노히트 6이닝은 지난 두 시즌 동안 다저스 투수의 노히트 노히트 중 가장 긴 노히트 입찰이었다.

    7회, 바우어는 유격수 트레버 스토리에게 리드오프 싱글을 내준 뒤 찰리 블랙몬의 홈런, C.J. 크론에게 내준 볼넷, 라이언 맥마흔의 방망이에 2점 홈런을 날렸다. 잘 들어, 이 경기는 덴버의 타자 친화적인 쿠어스 필드에서 열렸어. 사실 1996년 다저스 출신 투수 노모 히데오가 던진 1995년 쿠어스필드가 개막한 이후 노히트 노런은 단 한 번뿐이다.

    바우어는 베테랑 좌익수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구원투수로 들어오기 전 10피치의 타석에서 개럿 햄프슨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다저스에서도 데뷔전을 치렀다. 보스턴 레드삭스는 지난 비수기 무키베츠 트레이드의 일환으로 프라이스를 다저스에 트레이드했지만 프라이스는 코로나바이러스 우려로 2020시즌 단축에서 손을 뗐다.

    프라이스(35)는 다저스의 첫 외출에서 샘 힐리어드와 돔 누네즈에게 각각 타석(91.9mph의 싱커 누네즈, 91.3mph의 강속구)에서 솔로포를 날렸다. 다저스가 10-0으로 앞서다 갑자기 4점차 단독 선두로 쪼그라들었지만 수비 중인 챔피언들이 8회 추가 실점을 하며 2021시즌 첫 승을 버틸 수 있었다. 그래서 바우어는 평균자책점 5.68로 하루를 마감하지만, 전체적으로 보기 좋았다. 그의 탈삼진 10개 중 커터와 슬라이더가 7개를 차지했다.

    로키스와 다저스는 25일 워커 뷸러와 존 그레이가 선발 매치업으로 4연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콜로라도는 개막일(박스득점)에 군림하던 챔피언들이 다소 부진해 보이는 다저스를 꺾었다. 클레이튼 커쇼는 5과 3분의 2이닝 동안 10안타로 6실점한 반면 저스틴 터너의 베이서프닝 사고로 삼진 2개와 코디 벨린저 홈런이 부정됐다.

    다저스는 2021년 월드시리즈 우승후보로 남아 있다. 스포츠라인은 이들이 111승을 거두며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을 99.9%로 보고 있다. 서부지구에서 다저스의 가장 강력한 위협으로 보이는 개선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89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CBS스포츠의 데이앤 페리 감독이 필드에서 베팅을 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CBS 스포츠 MLB 작가 5명 중 2명이 다저스와 함께 올해 커미셔너스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갔다. 월드시리즈 챔피언이 1998-2000년 뉴욕 양키스와 함께한 20년 전으로 한 팀이 반복된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