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중계 메이저리그분석 mlb중계 로키스는 놀런 아레나도 트레이드 이후 리빌딩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중계 메이저리그분석 mlb중계 로키스는 놀런 아레나도 트레이드 이후 리빌딩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39
    가일오부장
    중재자

    메이저리그중계 메이저리그분석 mlb중계 로키스는 놀런 아레나도 트레이드 이후 리빌딩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들의 현재 라인업은 왜 그들이 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믈브분석 mlb분석 미국야구중계 화요일에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는 기자들과의 컨퍼런스콜에서 3루수 놀란 아레나도를 새로 소개했다. 세인트루이스가 24일 콜로라도 로키스와 5인 트레이드 중인 아레나도를 공식 인수했다. 콜로라도는 아레나도와의 계약에 남아 있는 1억9천9백만 달러 중 5천1백만 달러를 먹어 치웠다.

     

    “놀란의 선택이었다. 그는 …로 넘어가기를 원했다. 딕 몬포트 로키스 회장은 22일(현지시간) MLB.com의 마크 파인샌드 등 기자들에게 “그는 이제 다른 것을 시도해 볼 때가 됐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놀런이 하고 싶은 일을 기리고 그 당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생각한 일을 만들었소.”

     

    아레나도를 트레이딩하고 다저스, 파드레스와 함께 NL 서부지구에서 꼼짝 못하고 있는 것은 로키스가 재건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시사하지만 그렇지 않다. GM 제프 브리디치는 리빌드 토크를 격추시켰다. “우리는 매우 재능 있는 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경쟁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고 말했고, 곧 임박한 자유계약선수 트레버 스토리가 팀과 함께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확실히 완전히 해체되고 재건된 것은 아니다. 브리디치는 파인산드와 덴버 포스트의 패트릭 선더스에게 “만약 그랬다면 특정 선수들은 이미 트레이드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는 트레버가 우리의 유격수로 있는 것을 확실히 소중히 여긴다. 앞으로 몇 달이 어떻게 될지는 예측하기 어렵다.”

     

     

    로키스는 지난 2년 동안 97대 125로 야구에서 7번째로 낮은 기록을 세웠는데, 그것은 아레나도와 함께였다. 트레이드 아레나도를 제외하고 이번 비수기에 주목할 만한 것은 상대적으로 소규모인 제프 호프만-로버트 스티븐슨 트레이드였다. 지난해 로키스는 쿠어스필드에서 홈경기를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당 4.58점을 기록하며 메이저리그 평균 4.65점을 밑돌았다.

     

    피처스팟

    스토리는 진정한 스타로 블랙몬은 시즌이 끝난 후 탄탄한 시즌을 보내며 계속 열심히 뛰고 있다. 로저스는 비록 부상이 지난 2년 동안 그를 방해하고 102개의 MLB 플레이트 경기에서 단 4개의 볼넷을 상대로 33번의 삼진을 당했지만, 이 경기의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이다. 그래도 이제는 그에게 확대된 시선을 주어야 할 때다.

     

    요점은, 그 라인업은 스토리와 블랙몬을 넘어 정말 얇다는 것이고, 내가 독일 마르케스와 카일 프리랜드를 좋아하는 만큼, 로키스는 공격력 부족을 극복할 만큼 투구력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FanGraphs에 대한 팀의 위치추적들은 암울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

     

    스토리와 블랙몬이 플레이하는 포지션을 제외한 모든 포지션에서 최악의 또는 최악의 2위 팀. 아직 자유계약선수(FA)가 많이 남아 있는데, 우리의 60대 자유계약선수(FA) 중 27명이 아직 서명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에,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1루수 미치 모렐랜드와 외야수 노마 마자라와 같은 수수한 자유계약선수들이 다승 업그레이드를 대표할 것이다.

     

    문제는 모렐랜드와 마자라, 그리고 그 누구라도 로키스를 포스트시즌 믹스에 넣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인데, 특히 이제 포스트시즌 확장은 없을 것 같다. 그들의 절대적 우수사례 시나리오(로저스가 탈출, 존 그레이 리바운드 등)는 제2의 와일드카드 자리를 놓고 싸우는 것? 그것은 2021년에 콜로라도에서 얻을 수 있는 것만큼 좋은 것이다.

     

    브리디치는 파인산드에게 “만약 당신이 비난을 무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나를 비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GM이다. 그게 역할의 일부야, 일의 일부야.”

     

    지난 2년 동안 로키 가족은 나빴고 그들은 아레나도가 사라졌고 스토리가 장기적 으로 남아 있는 것을 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앞으로 더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프런트 오피스는 총지배인이 프랜차이즈 선수를 소외시켰고, 좋은 선수를 떠나보내는 동안(DJ 르마히외, 톰 머피 등) 돈을 낭비하는 재주가 있고, 소유권은 망각되어 있다. 왜 재건했을까? 그렇게 하려면 실제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

    6c2e954b764db14aae1d22810a12da97_1612338260_1905.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