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전국대회 vs. 메츠 개막전은 워싱턴 선수 4명이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 후 취소되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중계 믈브뉴스 mlb분석 전국대회 vs. 메츠 개막전은 워싱턴 선수 4명이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 후 취소되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13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야구분석 mlb뉴스 믈브중계 워싱턴 선수 4명이 COVID-19 양성반응을 보여 메츠와 내셔널스의 개막 주말 시리즈가 연기되었다. 당초 미국프로야구(MLB)는 3일 개막전 경기 출전이 연기됐지만 추가 테스트와 접촉 추적이 가능하도록 3연전을 모두 연기하기로 했다. 내셔널스는 COVID-19 테스트와 컨택트레이싱의 양성 반응으로 인해 다수의 선수 없이 시즌을 시작하게 되었다.

    마이크 리조 전국대표팀 감독은 이날 저녁과 금요일 오후 기자들과 만나 총 4명의 선수가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5명의 선수와 1명의 스태프가 밀접접촉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리조는 9명 모두 클럽의 광범위한 연락 추적에 따라 격리 중이라고 덧붙였다.

    리조는 구단 발병에 대해 “선수들이 의전을 어긴 것이 아니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MLB는 아직 화장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다. 지난 시즌 MLB는 COVID-19 이슈를 정리하면서 여러 경기를 연기했기 때문에 메츠와 내셔널스가 이번 주말에 시즌 개막전을 치르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목요일 경기는 오프닝 데이 최고의 투수 매치업인 제이콥 드그롬과 경기를 특징으로 한다. 맥스 셔저

    메츠는 월요일부터 필라델피아에서 열리는 3연전을 위해 필리스와 맞붙을 예정이다. 메츠는 COVID 문제가 없었고 이 시리즈를 할 것 같다. 한편 나츠 팀은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3연전에 브레이브스-DC를 맞이할 예정이지만 이 경기들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시즌 초반이고, 메츠와 내셔널스는 이번 주말 이후 5차례의 정면승부를 남겨두고 있는 디비전 라이벌이기 때문에 어떤 메이크업 경기든 일정을 잡기가 꽤 쉬울 것이다. MLB는 올해 다시 한번 더블헤더 때 7이닝 경기를 치른다.

    리그 프로토콜에 따르면 양성반응을 보인 내셔널스 선수와 격리된 선수들의 신원은 발표되지 않았다.

    작년에 카디널스와 말린스는 MLB의 가장 중요한 두 개의 COVID-19 발병과 관련이 있었다. 두 팀 모두 약식 2020 시즌 초반 두 자리 수의 선수들과 스태프들이 양성 반응을 보이며 약 2주간 휴업했다.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의 마지막 몇 주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그 후 저스틴 터너는 월드시리즈 6차전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