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중계 믈브분석 mlb뉴스 해리슨 배더는 2021 MLB 시즌을 부상자 명단에 올릴 것이다; 그렇다면 카디널스는 센터 필드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중계 믈브분석 mlb뉴스 해리슨 배더는 2021 MLB 시즌을 부상자 명단에 올릴 것이다; 그렇다면 카디널스는 센터 필드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69
    가일오부장
    중재자

    믈브뉴스 해외야구분석 mlb중계 시즌이 시작되기 바로 일주일 전, 카디널스는 외야로 인해 좌절을 겪었다. 마이크 실트 감독은 “중간수 해리슨 배더가 캠프 내내 팔뚝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조치로 카디널스는 NL 센트럴에서 우승할 수 있는 우승후보로 선정되는 시즌의 시작을 향해 다소 방어적인 곤경에 처하게 되었다. 바더는 중앙에서 매우 훌륭한 수비수다. 그가 없으면 딜런 칼슨을 중심으로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다른 선택지는 레인 토마스일 것이다.

    그래서 세인트루이스는 어떻게 할 것인가? 루이스가 시즌 시작하려고 줄을 서? 어디 한번 봅시다

    칼슨이 중앙에서 시작하면
    Tyler O’Neill은 어쨌든 왼쪽 필드에서 안전해 보이므로, 우리는 그가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곳이 바로 그곳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칼슨을 중심으로 오른쪽 들판이 열려 있다.

    저스틴 윌리엄스가 왼손 스윙을 하며 올봄에 공을 세게 쳤다. 통산 MLB 플레이트 출전은 7번뿐이며 통산 151경기에 출전하는 통산 타율 0.271/.333/.423이다.

    카디널스가 그와 함께 소대하고 싶다면 오스틴 딘이 선택사항이다. 그는 봄에 3할 2푼 1리의 장타로 3할 1리의 타율을 기록했고 우완이다. 통산 318개의 MLB 플레이트 출전에서 그는 .224/.274/.390(77 OPS+)의 타자다.

    비록 카펜터가 그의 경력에 있어 현 시점에서 일상적인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맷 카펜터가 2루수인 상황에서 다재다능한 2루수 토미 에드먼을 걷어차는 선택권은 항상 있다.

    만약 토마스가 중앙에서 출발한다면
    이것은 카디널스에게 방어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다. 토머스는 유능한 중견수지만 칼슨이 더 적합하다. 바더가 건강해지면 칼슨이 다시 오른쪽으로 향하고 카디널스는 그들의 소중한 전망을 외야로 옮기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또한 예상되었던 나머지 선수 명단도 남겨둔다. 그것은 단순히 토마스와 함께 하는 것이다.

    토머스는 메이저리그 통산 74타수 2할 1푼 6리의 타자로 봄에 카디널스 브래드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않았다.

    일단 카디널스는 칼슨이 우익수 윌리엄스/딘 소대와 함께 중앙수비수로 스윙하는 모습을 보고 있는 것 같지만, 1주일 후면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