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분석 미국야구중계 mlb중계 아레나도는 카디널스로 이적하였고, 로키스는 그의 남은 월급의 많은 몫을 지불하였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믈브분석 미국야구중계 mlb중계 아레나도는 카디널스로 이적하였고, 로키스는 그의 남은 월급의 많은 몫을 지불하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34
    가일오부장
    중재자

    믈브분석 미국야구중계 mlb중계 아레나도는 카디널스로 이적하였고, 로키스는 그의 남은 월급의 많은 몫을 지불하였다.

     

    mlb뉴스 해외야구중계 메이저리그분석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콜로라도 로키스와 블록버스터급 트레이드로 올스타 3루수 놀런 아레나도에 상륙했다. 로키스는 월요일 밤에 이 계약을 발표했다. 왼손 투수 오스틴 곰버를 비롯해 오른손 투수 토니 로시와 제이크 소머스, 내야수 엘르후리스 몬테로, 3루수 마테오 길 등이 아레나도와 교환해 콜로라도로 향한다. 콜로라도는 2021년 연봉 3500만 달러를 포함해 아레나도의 계약 잔액 1억9900만 달러 중 5000만 달러 가량을 커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레안도는 2021시즌이 끝난 뒤 옵트아웃을 유지하다 2022시즌이 끝난 뒤 1개씩을 획득했다. 카디널스는 또한 그의 기존 계약에 1년을 추가했는데, 이것은 그가 2027시즌까지 계약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레나도가 그의 거래 금지 조항을 공식적으로 포기하도록 요구되었기 때문에 그 거래는 바로 승인되지 않았다. 또한, MLB와 선수 협회는 현금이 바뀌었기 때문에 계약을 승인해야 했다. 월요일 밤까지 필요한 모든 승인이 허가되었다.

     

     

    30세 이하 캠페인에 돌입한 아레나도는 2020시즌(.738 OPS)에 못 미치는 성적을 내고 있다. 하지만, 그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60경기로 단축된 시즌의 상당 기간 동안 지속되는 조기 어깨 부상을 당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아레나도의 플레이트 생산에 영향을 미쳤다. 더 큰 관점으로 볼 때, 그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131 OPS+를 기록했고, 그의 경력은 162경기당 평균 35개의 홈런과 39개의 복식이었다. 그렇다고 해서 아레나도가 남아 있다는 사실은 그 경기 최고의 수비 3루수와 어떤 포지션에서든 가장 값진 장갑 중 하나일 것이다. 그의 선수 생활 동안, 아레나도는 매년 MLB 선수 생활에서 한 명씩인 8개의 골드 글러브와 4명의 실버 강타자를 수상했다. 그는 또한 다섯 차례 NL MVP 투표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일각에서는 쿠어스필드에서 홈경기를 치르면서 공격수를 부풀렸다는 점을 지적하겠지만, 방망이로 공원을 조절한 통계는 상당히 강하다. 또한, 로키스 타자의 도로 통계를 보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쿠어스에서 뛰는 것은 해수면 가까이에서 하는 게임에서 가격을 정확히 맞춘다. 쿠어스 필드에서 벗어나 공격력이 실제로 향상된 DJ 르마유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재정적 각도는 또한 이야기에서 지울 수 없는 부분이다. 아레나도는 2019시즌을 앞두고 영입한 연장선상에서 6년 1억9천9백만 달러를 남겨두고 있는데, 이 부분에서는 로키스가 자국계 슈퍼스타와 기꺼이 결별하려 했던 이유가 설명된다. 또한 아레나도와 GM 제프 브리디치 그리고 아레나도가 프랜차이즈의 방향에 대해 전반적으로 불만을 갖고 있는 가운데 상호간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것으로 보도되었다.

     

     

    판타지 베이스볼 투데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FBT 팀의 조언으로 친구들보다 우위에 설 운명이다.

    나는 CBS 스포츠가 “판타지 베이스볼 투데이” 뉴스레터를 나에게 보낼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Email Address

    세인트루이스에서 아레나도는 지난 시즌 내셔널리그 득점 14위, 2019년 10위에 오른 카디널스의 공격에 절실히 필요한 임팩트 배트를 추가한다. 게다가 내야의 구멍을 메운다. 2루수 콜텐 웡의 클럽 옵션을 거절하기로 한 것은 토미 에드먼이 그 포지션에서 정규근무를 위해 줄을 섰다는 것을 의미했다. 다시 말해 플레이트와 현장에서 쇠퇴하고 있는 맷 카펜터는 아마도 3루에서 차선의 해결책이 되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했는데, 에드먼은 2020년에 그의 시간의 다수를 보냈다.

     

    카디널스는 최근 아담 웨인라이트와 재계약했으며 앞으로 며칠 안에 야디에 몰리나에 재계약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것이 마무리되면, 카디널스 감독 마이크 실트는 다음과 같은 모양의 정규 라인업을 배치할 수 있을 것이다.

     

    피처스팟

    내셔널리그가 2021년 유니버설 DH를 채택할 경우 카펜터는 라인업에 발을 들일 수 있는 확실한 후보군이다. 군림하는 골드 글러브 외야수 타일러 오닐은 선수 개개인의 활약에 따라 바더나 파울러를 벤치로 밀어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아레나도의 추가는 카디널스를 NL 센트럴에서 가장 좋아하는 지위로 밀어넣을 가능성이 높으며, 올 겨울에는 군림하고 있는 컵스가 스스로를 악화시키고 레드와 브루어스는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카디널스는 이전 록키 스타들을 수입한 전력이 있다. 그들은 2004년 무역 마감일에 콜로라도에서 래리 워커를 인수했고, 2009년에 맷 홀리데이를 애슬레틱스와의 무역에 추가했다. 세인트루이스도 2002년 스콧 롤렌을 인수했다. 롤렌은 아레나도와 마찬가지로 전 소속팀(필리스)이 불쾌해하며 퇴장하기를 원했다. 홀리데이와 롤렌은 카디널스에 처음 합류했을 때 자유계약선수(FA)가 임박한 상태였고 그 후 곧 장기계약에 서명했다.

     

    27세의 곰버는 세인트루이스와 함께 104 MLB에서 평균자책점 3.72를 기록하고 있다. 루이스 MLB.com은 22세의 몬테로를 팀의 8번째 유망주로 꼽는다. 로시(22)와 길(20)은 각각 카디널스의 19위, 22위였다.

     

    아레나도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로키스 선수들 중 한 명이다. 그는 토드 헬튼, 래리 워커, 트로이 툴로위츠키에 이어 4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이제 트레이드 되었으니 트레버 스토리의 장기적 미래가 초점이 될 것이다. 스토리는 다음 시즌 비시즌에 자유계약선수가 될 예정이고, 만약 로키스가 진지한 재건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그는 그들이 트레이드할 다음 선수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3cc64295aa99c125c036ab777960ccdb_1612279698_3574.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