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농구뉴스 nba중계 느바분석 페이서스의 T.J. 워렌이 왼발 수술 후 남은 시즌 동안 제외되었다고 팀이 발표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농구뉴스 nba중계 느바분석 페이서스의 T.J. 워렌이 왼발 수술 후 남은 시즌 동안 제외되었다고 팀이 발표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91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중계 미국농구분석 nba뉴스 인디애나 페이커스 포워드인 T.J. 워렌은 지난 시즌 올랜도에서 열린 NBA 버블에서 필라델피아 76ers와의 경기에서 53점을 기록하는 등 매우 유망한 경기를 펼쳤다. 불행하게도 워렌은 부상 문제로 인해 후속 캠페인이 탈선되었기 때문에 올랜도에서 세운 추진력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12월에 왼쪽 발에 스트레스 골절상을 입은 워렌은 올 시즌 인디애나전에서 단 4경기에 출전했고 그 숫자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에, 페이커스 팀은 워렌이 1월에 수술을 받은 후 계속해서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남은 시즌 동안 외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페이커스 팀은 시즌의 대부분을 워렌의 서비스 없이 고전했다. 그들은 현재 동부 콘퍼런스에서 9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종합 기록은 20-23이다. 이들은 지난 1월 가드 빅터 올라디포를 휴스턴 로키츠로 트레이드하고 그 대가로 가드 캐리스 레버트를 받았으나 레버트는 트레이드에 이어 왼쪽 신장에 작은 덩어리가 확인돼 제거된 뒤 지금까지 페이서스 소속 7경기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동부의 플레이오프 사진이 붐빈다. 9일에는 페이서스가 4번 시드의 샬롯 호네츠에 불과 2경기 차로 뒤졌지만 11번 시드의 토론토 랩터스에 2.5경기 차로 앞서고 있다. 다시 말해, 그 순위는 시즌 후반기에 급격히, 그리고 극적으로 변동할 수 있다. 이제 트레이드 마감이 지났기 때문에, 페이서스 팀은 시즌 동안 더 이상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이다. 시간만이 그들이 워렌 없이 어떤 종류의 실수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지 말해 줄 것이다.

    페이서스는 앞으로 몇 주 안에 히트, 호넷, 불스 등 동양에서 경합 중인 다른 팀들과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그들이 그 대회에서 어떻게 경기를 치르느냐가 그들이 그 계절을 어느 순위에서 마칠지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