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농구분석 느바중계 nba뉴스 NBA 트레이드 마감일: 그렇다면, 지금 올랜도 매직은 무엇일까?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농구분석 느바중계 nba뉴스 NBA 트레이드 마감일: 그렇다면, 지금 올랜도 매직은 무엇일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94
    가일오부장
    중재자

    미국농구중계 nba분석 느바뉴스 니콜라 부셰비치는 거래를 요청하지 않았다. 그는 몇 주 전 올랜도에서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2019년 재계약할 때 “당장 우승팀으로 변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른 살의 나이에 당당히 전성기를 누리며 자신에게 의존하는 팀으로서는 생애 최고의 농구를 해왔고, 대부분의 밤마다 오버매치하며 국민적 관심도 거의 받지 못하지만 올해 올스타팀에 입단했다. 다음 시즌에는 조나단 아이작과 마켈레 풀츠가 복귀하고 프런트 오피스에서 약간의 장난을 치면서, 아마도 매직은 평범함을 넘어설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그가 옆에 붙어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그에게 더 큰 의미가 있을 것이다.

    그 모든 것에는 그만이다. 목요일에 올랜도는 선회했다. 비셰비치는 2021년과 2023년 웬델 카터 주니어, 오토 포터, 4강 1차전 선발전과 교환으로 알 파루크 아미누와 함께 시카고 불스로 떠난다. 에반 포니어는 2025년과 2027년에 제프 티그와 2라운드 픽스와의 교환으로 보스턴 셀틱스에 입단한다. 애런 고든은 게리 해리스, R.J. 햄튼, 2025년 1라운드 5위 보호선수의 교환으로 게리 클라크 주니어와 함께 덴버 너겟스에 간다. (티그는 매수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법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들이 방금 무엇을 거래했는지 알아야 한다. 트레이드 마감시한에 접어들면서 드와이트 하워드 트레이드의 마지막 잔재물인 부세빅은 3주도 안 돼 올랜도의 역대 득점왕에 오르는 페이스였다. 올 시즌 득점률만 놓고 보면 2021-22로 하워드에게 14경기 연속 1위를 내줬을 것이다. 부셰비치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그 어느 누구보다 많은 필드 골을 기록했고, 개막일 밤 팀에서의 선수 생활 기간은 하워드에게 미치지 못했다. 이 모든 것은 2012년 여름뿐만 아니라 그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 거의 어느 시점에서나 일어날 것 같지 않은 것과 상상할 수 없는 것 사이에 있는 것처럼 보였다.

    2016년 비시즌인 비셰비치의 매직 커리어 중간 지점에서 세르게이 이바카와 비스맥 비옴보를 자유계약선수(FA)로 영입했다. 다음 시즌, 그의 경기 시간은 그의 능률과 마찬가지로 줄어들었다. 그는 항상 숙련된 선수였지만, 로브 위협도, 림 보호대도, 바닥 스페이서도 아닌, 잘못된 시대에 갇혀 있는 덩치 큰 사람처럼 보였다. 만약 2년 후, 그가 자신의 범위를 넓히고 공격의 대상이 됨으로써 28세의 나이로 첫 올스타에 출연할 것이라고 제안했다면, 당신은 착각에 빠진 것처럼 들렸을 것이다. 그렇게 제안했다면, 그 후 2년 후, 그는 3대의 40% 이상을 만들어 올랜도에서 J.J. 레딕이 했던 것보다 더 큰 볼륨으로 쏘면서, 당신은 완전히 정신을 잃은 것처럼 들렸을 것이다.

    매직은 2017년 여름 제프 웰트먼을 팀장으로, 존 해먼드를 총책임자로 영입했다. 상속받은 29-53팀을 폭파하기보다는 처음에는 아무도 트레이드하지 않았고 코치도 해고하지 않았다. 첫 시즌 초반 지휘봉을 잡은 웰트먼은 “신중하게 접근하겠다”고 말했고, 해먼드는 당신의 계획에 유연성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파했다. 토론토에서 웰트먼은 카일 로리 무역으로 프론트 오피스를 무너뜨리려는 바로 그 순간에 한 팀이 모이는 것을 본 적이 있었다. 피스톤스와 함께, 해몬드는 쿤시 빌업스가 중간급 예외로 계약한 남자로부터 결승 MVP로 가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비셰비치의 발전 곡선이 이상했던 것처럼, 어느 임원도 그가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없다. 로리가 결국 빌업스의 뒤를 이어 우승을 차지하게 된 것을 감안하면 올랜도가 그 중간에 부셰비치를 트레이드하기보다 2018-19시즌 브레이크아웃 후 재계약을 택한 것은 그리 이상한 일이 아닐 것이다. 당신의 선수 명단에 그의 능력을 갖춘 선수를 넣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만약 피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를 눈에 띄지 않는 수익으로 바꾸고 싶지 않을 것이다. 웰트먼이 오후 3시 마감 후에 옛 상사 마사이 우지리와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들이 극도로 다른 날들을 보내고 있는 동안, 그들은 분명히 비슷한 논쟁을 벌이고 있었다.

    올랜도는 그 연속성을 중시했지만 모든 일에는 한계가 있다. 유연한 계획을 갖는다는 것은 우주가 퇴역 군인들을 교환하라고 소리칠 때, 그렇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시즌은 이 선수 명단이 버틸 가망이 없었던 끔찍한 부상 행운 덕분에 아무 소용이 없었다. 고든은 나가고 싶어했고, 너겟 가족은 그를 위해 진짜 물건을 제공했다. 포니어의 경우, 2라운드 주자 두 명을 거절하고 트레이드 예외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은 그와 매직 모두 몇 달 안에 새로운 계약을 맺는 데 전념해야 이치에 맞았을 것이다. 비셰비치는 감상적이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하지만, 만약 그들이 카터에게 호감을 느낀다면, 그것은 그들이 얻으려고 했던 것만큼 좋은 제안이다.

    세 가지 거래를 모두 동시에 수행하면 다음과 같은 추가 보너스가 추가된다. 올랜도는 1톤의 패배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항상, NBA 팀들은 한 무리의 중간으로 밀려나고 있다. 좋은 팀은 너무 비싸서 함께 지낼 수 없게 되고, 복권은 나쁜 팀들에게 최고의 전망을 가져다준다. 그리고, 잠시 동안 젊은 선수들과 함께 지내면서, 충분한 자본 공간과 드래프트 픽의 여분은 완벽하게 괜찮다. 매직은 너무 비싸다.ve 그리고 너무 편안해지는 것. 올해처럼 고통스러웠던 것은 비록 좋지 않지만 황금 같은 기회를 상징한다. 그들은 이미 리그에서 네 번째로 높은 복권 당첨금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테런스 로스가 플로어에 없을 때마다 무시무시한 그들의 공격은 절망적일 지경이다. 올랜도가 포터를 매수할 경우 몇 년 만에 최악의 슈팅팀이 될 수 있다.

    각 거래를 개별적으로 진행한다면 마법사가 되찾은 것에 대해 꽤 논쟁할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이 사람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거래할 수 있었는지를 고려해 볼 때요. 하지만 이번 집계에서 그들은 세 번의 1라운드 픽, 두 번의 2라운드 픽, 곧 22살이 될 선발 센터, 그리고 최근에 스무 살이 된 하이업사이드 가드, 그리고 그들의 캡 시트를 의미 있게 치우는 것을 추가했다. 이러한 거래는 궁극적으로 다음에 닥칠 어떤 것이든지 간에 판단될 것이다.

    이에 대한 정보: 비시즌에 어떻게 프론트 오피스가 로스터를 재편성할 것인지는 그 자체로 신선하다. 아마도 올랜도는 올 시즌을 마칠 팀보다 훨씬 더 기능적인 것을 합칠 것이고, 이상적으로는 로스터에 프랜차이즈에 변화를 주는 신인 선수가 있을 것이다. 아이작과 풀츠가 돌아올 것이고 로스가 2023년까지 계약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직은 풀프로세스(혹은 풀프리스트이, 현재의 예를 사용하는 것)로 가는 것 같지는 않다. 하지만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그들이 아무리 잘해도 유능하고, 전문적이고, 단련된 시대를 마감하는 것이다. 그러한 속성들만큼이나, 올랜도는 이제 그것보다 더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