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농구분석 nba중계 러셀 웨스트브룩이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 워싱턴 위저드를 맹추격할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농구분석 nba중계 러셀 웨스트브룩이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 워싱턴 위저드를 맹추격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57
    가일오부장
    중재자

    d790538a1405065d144df2aa4e52741f_1612272229_648.png

    느바분석 해외농구중계  러셀 웨스트브룩은 그의 동료들이 그의 좋은 에너지와 부정적인 에너지를 모두 먹고 산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다.

     

    웨스트브룩은 “그것은 나에게 리더십의 일부분이며 양쪽 모두”라고 웨스트브룩은 말했다. “내가 기분이 안 좋을 때, 내 팀 동료들도 그걸 먹고 산다.”

     

    일요일 밤 웨스트브룩은 워싱턴 위저즈가 존 월과 그를 맞바꿀 때 구상한 공격적이고 공격적인 포인트 가드였다. 그리고 그들은 웨스트브룩이 지금까지 그 팀과의 시그니처 게임에서 보여준 그의 명석함에 질렸다. 웨스트브룩은 41점, 10리바운드, 8어시스트, 2도루를 기록하며 캐피털 원 아레나에서 열린 브루클린 네트스 149-146의 기선을 제압했다.

     

    위저즈(4-12)는 짜릿한 패션을 선보이며 4연패를 끊었다. 12.3초를 남기고 5위로 뒤졌지만, 그 후 브래들리 빌은 8.1초를 남기고 풀업 3을 묻었다. 게리슨 매튜스는 왼쪽 베이스라인 부근에서 이어진 인바운드 패스를 가로챘고 웨스트브룩이 3타수 147-146으로 앞서고 있는 것을 재빨리 발견했다.

     

    웨스트브룩과 비알의 이 격렬한 연속 3점슛 순서는 그들이 휴스턴과 블록버스터급 트레이드를 했을 때 마법사들이 꿈꾸었던 것이다. 워싱턴의 스타 백코트를 음미하는 순간이었는데, 이 두 사람이 건강할 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엿볼 수 있었다.

     

     

    웨스트브룩은 후반에만 전 썬더 팀 동료 케빈 듀란트와의 풀게임과 전 로케츠 팀 동료 제임스 하든이 사이드라인에서 지켜보는 가운데 많은 선수들에게 어떤 것을 선사했다. 웨스트브룩은 하프타임 이후 22득점, 7어시스트, 6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28발 중 16발을 만들었을 뿐 아니라 7발 중 4발을 아크 뒤에서 뚫었다.

     

    비알은 4회말 9발 중 8발을 매몰하고 마지막 10분 동안 37점 중 22점을 넣는 등 시즌 내내 득점 공격을 이어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비알은 또 한번의 좌절감을 주는 패배에서 큰 점수를 얻는 대신, 마법사들이 시즌에서 가장 중요한 승리를 거두면서 그의 백코트 메이트가 그와 함께 지배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루스는 오늘 밤 믿을 수 없었다.”라고 비알이 말했다. “모든 층에 걸쳐서. 점프 선수가 골대에 올라타서 자유투를 때려눕히고 그는 오늘 밤 어디에나 있었다. 우린 그게 필요했어 그리고 그것은 보기에 아름다웠다.”

     

    웨스트브룩은 훈련 캠프에서 쿼드를 다친 이후부터 예전 같지 않았다. 하지만 웨스트브룩은 계속해서 경기를 했고 마법사들이 마침내 2주 동안 그를 중단시키기 전까지 시즌 동안 두 번이나 경기를 재개했다. 스콧 브룩스 감독은 자신의 포인트가드가 사실상 다리를 끌며 경기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웨스트브룩은 다친 다리를 쉬지 않은 것에 대해 “오래된 나, 아마도 나는 계속 놀았고 계속 놀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필요로 하는 곳에 도달하지 못했을 것이다.”

     

    웨스트브룩은 “휴가를 냈을 때 2주 정도 휴가를 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분명히 우리 팀도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그것은 확실히 내가 건강해지고, 움직이고, 공격하고, 내 다리를 내 밑에 둘 수 있고, 내가 밖에 나가서 경쟁할 수 있는 행복하고 축복받은 곳에 있을 수 있는 시간을 조금 더 줄 수 있게 해주었다.”

     

    웨스트브룩이 그의 쿼드와 탈구된 손가락을 쉬게 하는 동안, 위저드는 팀에서 7명의 선수가 NBA의 안전보건 프로토콜에 들어가는 것을 본 COVID가 발병했다. 일요일 브루클린과의 경기에서야 그들은 6명의 선수가 프로토콜에 포함되었고, 선수 명단에도 남아 있고, 출전할 수 있게 되었다.

     

    Wizards는 어떤 팀도 견뎌내야 했던 것처럼 힘든 출발을 한 후에도 여전히 NBA 순위에서 최하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점점 더 건강해지고 있고 웨스트브룩은 점점 더 자신과 닮아가기 시작하고 있다.

     

    브룩스는 “큰 플레이는 큰 플레이를 한 뒤 한다”고 말했다. “러셀이 이 게임을 의지로 했다.”

     

    브룩스는 이후 “경기 역사상 최고의 리바운드 가드”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건 당신이 경기 역사상 어떤 것을 가장 잘한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그는 리바운드 가드 중 최고야…… 그는 매일 밤 그것을 한다. 그는 모든 것을 바친다. 그는 대단한 슈터는 아니지만, 슛을 할 수 있는 대단한 선수야.”

     

    웨스트브룩은 더 중요한 슛을 날렸고 더 큰 경기에서 승리했다. 하지만 이것은 마법사의 일원으로서 그의 최고의 순간이었다. 그것은 그의 새로운 팀을 이끌 수 있는 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Beal에게 절실한 도움을 줄 것이다.

     

    웨스트브룩은 “여러분이 승리하고, 남성들이 잘 할 때 리더십이 발휘된다고 믿기 때문에 제게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여러분들은 행복하고, 자신들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그들의 게임과 그들이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자신만만하다. 팀원들을 보고, 그들이 얼마나 행복한지 보고, 다음 사람을 위해 플레이를 하는 것이 바로 내가 찾는 것이다… 리더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으려면 먼저 자신을 보고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고 내가 먼저 와서 내 게임을 가져오고 있는지 확인하고 다른 사람과 대화해야 한다.”

     

    이후 그는 “이러한 입장에 놓인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덧붙였다. 그는 “더위나 압박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로 나 자신이고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상관하지 않기 때문이다. 팀 동료들과 조직, 주변 사람들이 자신들에 대해 좋게 생각하는 한 난 괜찮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