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농구중계 느바뉴스 nba분석 미드 시즌 프리 에이전시의 작동 방식 및 거래 마감일 이후 이용 가능한 사용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농구중계 느바뉴스 nba분석 미드 시즌 프리 에이전시의 작동 방식 및 거래 마감일 이후 이용 가능한 사용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90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nba중계 미국농구뉴스 NBA 트레이드 마감일이 반드시 진정한 경쟁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것은 아니다. 종종 그러한 팀들은 무역 자산이 부족하다. 왜냐하면 그 자산들은 애초에 경쟁자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대개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들이 모두 로테이션에서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트레이드 가능한 연봉이 부족하다.

    그렇다고 우승팀이 2월에 트레이드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다. 단지 그들 중 몇몇만이 챔피언쉽을 배출했다. 토론토 랩터스에 마크 가솔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에 라쉬드 월래스를 보낸 블록버스터도 예외다.

    반면에 바이아웃 시장은 규칙이다. 마키에프 모리스는 지난 시즌 레이커스의 챔피언 결정전의 필수 요소였다. P.J. 브라운은 2008년 보스턴 셀틱스를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 진출시켰다. 보리스 디아우는 2012년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상륙하여 2014년 챔피언 팀에서 중요한 예비 선수로 남게 되었다. 이것들은 가장 유명한 예들로, 모든 챔피언이나 결승전 진출자가 시즌 중반에 의미 있는 추가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최고의 팀들이 가장 자주 이용할 수 있는 로스터 구축의 길이며, 따라서 그들이 최소한 사용하려고 가장 자주 시도하는 길이다.

    하지만 플레이오프 사냥의 모든 팀들은 더 나아지기를 원한다. 모든 사람이 장사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는 수단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사람이 적절한 영입 투구로 시즌 중 자유계약선수(FA)를 뽑을 수 있다. 이 블록버스터 영화들은 목요일에 막을 내릴 수도 있지만, 팀들은 로스터를 완성하기까지는 아직 멀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바이아웃 시장은 정확히 무엇이며, 팀들은 우승을 추구하기 위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이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는 주제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해야 한다. 아래는 2020년 바이아웃 시장 입문서 입니다.

    매입은 어떻게 되는가?
    선수와 팀이 서로 헤어지기로 결정할 때 바이아웃이 발생한다. 그 선수는 연봉에 대해 합의된 금액을 포기했고, 그 대가로 풀려나 자유계약선수로서 다른 팀과 계약할 수 있다. 어떤 팀이 선수를 매수할 경우, 그는 1년 동안 또는 매수된 계약이 끝날 때까지 그 팀에 의해 재계약하거나 포기해제 청구를 받을 수 없다.

    그러나 이 조항은 다년 계약에 대한 매수세가 드물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1년 동안 지속된다(블레이크 그리핀은 이번 시즌에 예외였다. 일반적으로 매수되는 플레이어의 종류는 다음 기준에 적합하다.

    그의 계약 마지막 해이다.
    나이, 부상 경력, 기술력 저하 또는 포지션 중복으로 인해 다가오는 비시즌에 그를 자유계약선수(FA)로 유지하려는 원 소속팀의 관심이 제한되는 베테랑이다.
    한 시즌 남은 기간 동안 그러한 베테랑을 고용함으로써 얻을 것이 거의 없는 복권 팀에 현재 속해 있거나 마감일 이전으로 트레이드되었다.
    그 동기는 양쪽 모두에게 간단하다. 그 팀은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 선수는 그 순간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새로운 팀을 선발할 수 있다. 보통, 그들은 우승을 위해 경쟁하고 싶은 욕망이나 임박한 자유계약선수(FA)에 앞서 우승자에게 그들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 때문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시즌 중간 자유계약기관 시장은 일반적으로 어떤 연대표를 따르고 있는가?
    통상 무역마감일이 지나면 바이아웃 협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그 시점에서, 팀들은 누가 그리고 누가 거래되지 않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여전히 필요로 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거의 즉시 오후 3시에 뉴스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ET는 누가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지, 어디에 착륙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러나 모든 매수세가 하루아침에 협상되는 것은 아니다. 트레이드 마감이 3월 25일이었던 반면, 팀들은 선수 매수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몇 주가 주어진다. 정상적인 시즌에서, 비공식적으로 그렇게 해야 하는 마감일은 3월 1일인데, 그 때가 바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선수들이 새로운 팀과 계약을 체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올 시즌, 그 날짜는 4월 9일로 변경되었다. 그러나 이 제한은 매수된 선수들에게만 적용된다. 시즌 초반 다른 구단과 계약하지 않았던 선수들은 정규시즌이 끝날 때까지 계약만 하면 포스트시즌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어떻게 팀들이 시즌 중반에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할 수 있을까.
    현재 두 개의 NBA 팀만이 연봉 상한선을 밑돌고 있다. 뉴욕 닉스는 우주에 1350만 달러, 샬롯 호넷은 약 18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둘 다 플레이오프 진출에 앞서 확실히 재능을 더하고 싶지만, 전형적으로 최고의 선수들은 우승에 가까운 팀에 합류한다.

    대부분의 바이아웃 계약은 최저 임금만큼의 가치가 있다. 상한선 관점에서 보면, 이는 대부분의 바이아웃 계약이 같은 금액이라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2년차 선수에 대한 최저 연봉의 프로 등급이 되는 것이다(리그가 팀이 의도적으로 젊은 선수들을 목표로 하는 것을 막기 위해 연장 선수들의 추가 연봉에 대해 팀들에게 보상하기 때문이다). 시즌 내내 162만 달러 정도가 될 것이지만 실제 선수에게 지불하고 상한선 이하로 계산하는 금액은 계약 체결 시기에 따라 달라진다. 이 정규 시즌은 146일이다. 무역마감일은 시즌 93일째다. 따라서, 마감일에 새로운 팀과 계약한다면, 그 최소 수치의 약 36.3퍼센트를 받게 될 것이고, 매일이 지날 때마다 약간 줄어들 것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거의 모든 팀이 그들이 원하는 만큼의 최소 연봉 선수들과 계약할 수 있다. 만약 그들에게 맞는 선수 명단이 있다면 말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은 좀 이상하다. 어찌된 일인지 18개 팀이 앞치마를 두르고 있다. 몇몇은 선을 훨씬 밑돌고 있어서 기능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매우 조심스럽게 가까이 있어서 누구와도 계약할 수 있는 융통성이 부족하다. 먼지가 걷힐 때 소속팀에는 총 14명의 선수가 등록돼 있어야 하는데, 최소 연봉 선수들을 공짜로 거래하는 팀들을 보면 그런 이유가 종종 있다. 선수를 트레이드할 때, 당신은 그들의 전체 연봉을 오프로딩하게 되고, 따라서 그를 하드캡에 비해 훨씬 덜 중요한 프로 등급의 최소 선수로 대체할 수 있다.

    최저 연봉이 바이아웃 선수들의 기준인 반면 다수의 경쟁자들은 캡 예외 형태의 경쟁보다 재정적으로 큰 우위를 점하고 있다. 시즌 중반 자유계약선수(FA)에 적용되는 예외는 크게 세 가지다. 첫 번째는 중간 단계의 예외다. 대부분의 경합 팀들은 비시즌의 자유 계약 기간 동안 예외를 모두 사용한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들은 정규 시즌 동안 사용하기 위해 그것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저축한다. 다음의 잠재적인 플레이오프 팀들은 Hoops를 통해 그들의 미드 레벨 예외의 일부를 매수 자유계약선수들에게 프로 등급 이상의 제안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절약했다.하이페의 요시 고즐란:

    브루클린 네츠: 460만 달러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280만 달러.
    인디애나 페이커스: 750만 달러.
    멤피스 그리즐리스: 320만 달러.
    필라델피아 76ers: 390만 달러.
    샌안토니오 스퍼스: 680만 달러.
    워싱턴 위저즈: 160만 달러.
    이러한 예외는 약간 찬성하지만 최저 연봉 거래의 속도로는 찬성하지 않는다. 이 정규 시즌에는 146일이 있기 때문에, 이 수치는 매일이 지날 때마다 가치의 1/146을 잃는다. 두 번째 주요 예외는 연 2회 예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격년으로 쓸 수 있다. 중간급 예외조항처럼 매일 기도하지만 그 크기를 고려할 때 여러 선수들 사이에서 분단되는 경우는 드물다. 이는 모두 16개 팀이 290만 달러를 지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직 2년차 예외규정을 쓰지 않은 눈에 띄는 경쟁자들로는 셀틱스, 클리퍼스, 히트, 선스, 블레이저스, 재즈 등이 있다.

    테이블의 마지막 주요 예외 유형은 장애인 선수 예외다. 팀은 선수 중 한 명이 다쳤을 때 DPE를 신청할 수 있다. 리그 승인 의사가 선수가 리그 연도 말까지 건강할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팀은 선수 임금의 절반에 해당하는 무료 에이전시 또는 트레이드 또는 비과세자 중간 수준 예외 중 더 낮은 수준에서 사용될 수 있는 상한 예외를 인정받는다. 언급된 다른 예외와 달리, 장애인 선수 예외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음 플레이오프 팀에는 Disabled Player 예외가 있다.

    브루클린 네츠 (스펜서 딘위디): 570만 달러.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클레이 톰슨): 930만 달러.
    워싱턴 위저즈 (토마스 브라이언트): 420만 달러.
    매수된 자유계약선수(FA)에게 돈이 결정적인 요인이 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결코 아프지 않다. 반대로, 이 돈을 갖는다고 해서 모든 팀이 돈을 쓴다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 나열된 몇몇 팀들은 사치세와 싸워야 하거나, 최고의 선수를 영입할 수 없거나, 단순히 그들의 기존 선수 명단을 바꾸는 데 관심이 없을 것이다. 그 돈은 그들이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수단일 뿐이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다.

    올 시즌 매수 후보 1위는?
    이 리스트는 동시에 불완전하고 지나치게 짜여져 있다. 궁극적으로 매수로 이어지는 정해진 공식은 없기 때문에 우리는 위의 기준을 활용하는 동시에 다른 몇 가지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지켜볼 것이다.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바이아웃을 받을 수 있는 주목할 만한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이 명단에는 매수되지 않는 선수들도 많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서류상으로는, 이들은 시즌 중 자유계약선수(FA)에서 볼 선수들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팀을 바꿨기 때문이거나, 그들이 여전히 그럴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안드레 드러먼드
    라마커스 알드리지
    오토 포터 주니어
    하산 화이트사이드
    다리우스 밀러
    제임스 에니스
    로드니 후드
    제임스 존슨
    켈리 올리닉
    에이버리 브래들리
    모 하크리스
    오스틴 리버스
    고르기 디엥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