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농구중계 느바뉴스 nba분석 130-77의 전사 파괴로 시즌 최대 규모의 랩터 아웃코크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농구중계 느바뉴스 nba분석 130-77의 전사 파괴로 시즌 최대 규모의 랩터 아웃코크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10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분석 해외농구뉴스 nba중계 그리고 토론토 랩터들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게 한 짓도 있어 NBA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48분에서 랩터스는 워리어스를 130-77로 물리쳤다. 최종 점수는 랩터스의 정의를 따르지 않는다. 4분의 1을 거치면서 토론토는 단 1개 차이로 앞서나갔다. 3시 이후? 그들은 53로 앞섰다. 24분 동안, 그들은 워리어스를 52점, 즉 분당 2.2점 차이로 간신히 앞섰다.

    3쿼터는 특히 겸손했다. 워리어스는 5년 동안 NBA 역사상 최고의 3쿼터 팀이었는데, 그들은 스티브 커가 지휘봉을 잡았던 첫 5년 동안 3쿼터에서 1,640점 차이로 상대팀을 앞질렀다. 그 틀에서 랩터스가 46-14로 그들을 압도했다.

    많은 NBA 역사가 대량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독자 여러분, 레코드 책을 펴십시오.

    53점 승리는 리그 역사상 28번째 우승이었다. 이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LA 클리퍼스에 51점 차 승리를 거두며 올 시즌 가장 큰 격파였으며, 당연히 랩터스 역사상 가장 큰 승리다. 이는 2018년 이후 NBA가 거둔 가장 큰 승리였다.
    한때 랩터스가 61점 차로 앞서기도 했다. 이는 올 시즌 역대 어느 팀보다도 큰 리드다.
    게리 트렌트 주니어는 플러스마이너스 54로 4쿼터에도 출전하지 않았다. 이는 리그가 추적을 시작한 1996년 이후 역대 선수 중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이다. Luc Richard Mbah a Moute가 더하기 57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분명히 이것은 트렌트가 랩터즈의 기록을 세웠다는 것을 의미한다.
    랩터스는 이날 NBA 17위 차인 마이너스 28로 경기에 들어갔다. 그들은 현재 플러스 25로 NBA의 13위 점수 차를 가지고 있다. 19-30의 기록에도 불구하고, 랩터스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 29-18의 점수 차가 더 좋다. 그들은 여전히 동부 콘퍼런스의 마지막 경기 출전을 위해 시카고 불스에 1.5게임 뒤지고 있다.

    전사들은? 그들은 잠시 휴식을 취할 자격이 있다. 스티븐 커리와 드레이몬드 그린은 모두 이 경기에 결장했고 클레이 톰슨이 시즌에 이미 아웃된 상황에서 워리어스는 추가 결석을 감당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았다.

    “우린 방금 파괴되었어. 별로 말할 것도 없다”고 경기 후 커가 설명했다. “인간적인. 관련자 모두를 위해.” 워리어스는 이제 서부 콘퍼런스의 마지막 경기인 플레이인 자리를 위해 새크라멘토 킹스를 반 경기 차로 앞서고 있다.

    올해는 12월에 접어든 이후 랩터들에게 좌절의 계절이었다. COVID-19 규제로 인해 그들은 탬파베이에서 뛰어야 했다. 앞코트 깊이, 건강 문제, 클러치의 불운으로 인해 그들은 동부 컨퍼런스 정상 부근에 자리를 잃었다. 주축 노먼 파월이 트레이드됐고, 팀의 전설 카일 로리도 거의 감동했다. 하지만 4월의 하룻밤 동안, 랩터스는 다시 경쟁자처럼 보였다. 그들은 커의 비인간적인 워리어스에 대해 역대급 강타를 날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