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야구중계 mlb뉴스 믈브분석 2021시즌을 향한 MLB의 5대 라이벌 순위: 다저스-패드리스, 양키스-레이스 등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야구중계 mlb뉴스 믈브분석 2021시즌을 향한 MLB의 5대 라이벌 순위: 다저스-패드리스, 양키스-레이스 등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45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스포츠뉴스 믈브중계 mlb분석 우리 모두는 오랜 야구 라이벌의 명단을 알고 있다. 그것들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언제나 다저스-자이언츠, 컵스-카드놀드, 그리고 Yankees-Red Sox 시리즈는 좀 더 열정적으로 우리의 눈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일요일 밤에 야구를 보고 싶다면 별로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시리즈들이 매 시즌마다 가장 흥미를 끄는 시리즈가 될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2021년판 메이저리그 최고의 라이벌은 무엇이 될 것인가?

    물론 각 팀이 정면 대결하는 횟수도 그렇고 플레이오프에 대한 의미도 그렇다. 그러는 동안, 서로에 대한 선의의 “혐오”는, 특히 우리가 상황을 예의 바르게 유지할 수 있는 한, 팬 베이스에서 느슨하게 하는 것으로, 상황을 더 흥미롭게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한다.

    2021시즌에 이어 5개의 다른 가능성을 지켜보는 나의 5대 경쟁상대가 여기에 있다.

    1. 다저스-파드레스
    서부로 가세요, 여러분. 여기가 좋은 물건들이 사는 곳이다. 이 두 팀은 나의 첫 번째 파워 랭킹에서 상위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파드레스는 지난 몇 년간 심각한 소음을 냈지만 디펜딩 챔피언 다저스에서 최종 보스를 쓰러뜨리지는 않았다. 우리는 흔히 파드리스가 야구에서 가장 재미있고/또는 신나는 팀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다저스가 얼마나 재미있는지에 초점을 잃지 말자. 그들의 우승과 엄청난 급여는 외설적일 정도로 높은 감시성을 부정하지 않는다.

    이 두 팀은 4월 16일 샌디에이고에서 처음 경기를 치르고 시즌 마지막 주(9월 28~30일)에 만난다. 그들의 맞대결이 NL 웨스트를 아주 잘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2.레이스-얀키스
    레이스는 방어적인 AL East와 American League 챔피언이다. 양키스는 사실 2009년 이후로 페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그것은 프랜차이즈와 그것의 팬층이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이 영원하다. 그것은 레이스를 정면으로 방해한다. 작은 녀석이 빅 가이 역할을 방해하고 있다. 좋은 극장이네.

    더 있어.

    지난 시즌 레이스는 두 팀의 정규 시즌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레이스는 또한 ALDS에서 양키스의 시즌을 마감했는데, 8회에 마이크 브로스가 아로엘디스 채프먼을 깊숙이 데려갔다. 9회, 디에고 카스티요는 지오 우르셀라의 라인아웃이 문을 닫기 전에 지안카를로 스탠튼과 루크 보이트를 삼진으로 잡아냈다.

    서류상으로는 양키스가 더 좋아야 하는데 레이스가 로테이션에서 한 걸음 물러선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게임은 서류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실제로 그들을 볼 수 있다. 이것들은 꼭 봐야 하는 TV가 될 것이다.

    3. 브레이브-메츠
    새로운 메츠 소유권이 2021년에 급상승한 것으로 보이는 것은 구식의 경쟁이다. 브레이브스는 NL East에서 3시즌 연속 우승했고 지난해 NL에서 2위를 차지했다. 그들은 다시 한번 깊은 플레이오프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메츠는 그것에 대해 한마디 하고 싶어한다. 이미 강한 공격력과 에이스가 있었지만 선발 투수 카를로스 카라스코, 타이주안 워커, 마르쿠스 스트로먼과 함께 슈퍼스타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르를 추가하며 이번 비시즌을 더욱 강화했다(그는 예선 제의를 받아들였으나 2020년 탈락했다). 노아 신데르가르드도 토미 존 수술에서 언젠가 돌아올 겁니다 여기 전선까지 전투가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

    4. 트윈스-화이트삭스
    몇 개의 투영 시스템이 화이트삭스에서 다소 약해졌지만, 팽그래프스는 이 두 팀을 단지 한 경기 차이로 두고 있으며, 그 역시 내 생각에 관한 것이다. 나는 지난 시즌의 브레이크아웃을 계속하는 화이트삭스가 정말 좋고 몇 군데는 더 좋다. 하지만, 트윈스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고, 그들의 3연속 AL 센트럴 타이틀을 따기 위한 괜찮은 내기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하지 않는다면, 화이트 삭스가 그들을 무너뜨릴 수 있는 선택이다. 두 팀은 4월이나 9월에 대결하지 않기 때문에 그 사이에 정면승부가 많이 벌어진다.

    5. 다저스-브레이브스
    이것은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배려였지만, 이 두 팀은 정규 시즌의 162개 팀 중 6번 밖에 이기지 못했다. 하지만 야구계의 신들은 기꺼이 10월에 NLCS의 재시합을 받을 것이다. 기억하라, 브레이브스는 다저스가 3차전에서 1회에 11점을 넣기 전에 2-0으로 시리즈 리드를 잡았다. 그 후 브레이브스는 4차전에서 6회에 열린 공을 날려 3-1로 리드를 잡았지만 다저스가 벽에 등을 기대고 3연승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7차전은 시리즈 우승자로 입증된 7회 코디 벨링거의 헤딩폭탄이 터지며 미모였다. 두 팀 모두 여전히 만원이고 흥미진진하다.

    이들이 2021시즌에 5대 라이벌로 끝나지 않으면 밑바닥에서 뭔가가 튀어나올 것 같다.

    NL 센트럴?
    해적들은 창피하니까 무시해 그렇지 않으면, 이 일이 어떻게 진행될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레즈가 4위를 차지하기 위한 괜찮은 내기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이 브루어스나 컵스 팀을 이길 가능성이 있다. 카디널스-쿠브 경쟁자가 생겼어 브루어스는 두 팀 모두에 대해 경쟁심 수준의 증오심을 갖고 있다. 야구에서 최악의 구단이긴 하지만 경쟁력이 있을 가능성은 충분하다.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AL 웨스트?
    아스트로스-A가 좋은 도박을 한 것 같고 휴스턴과 간판스타 마이크 피어스 사이에 여전히 나쁜 피가 흐르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아스트로스 가족은 몇 년 전만 해도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니었고 A도 역시 하락할 수 있었다. 여기서 뭔가 다른 것을 만들 수 있는 여지가 있다.

    블루제이스 vs AL East 정상
    우리는 이미 양키스와 레이스가 경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고 다시 언급할 필요가 없는 경쟁 관계에 대해 많은 것을 잃었다. 제이는 어때? 그들은 지난 시즌에 와서 이번에는 더 나아진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양키스와 제이스의 대전에 대해 얘기하면서 시즌을 끝낼까? 아니면 레이스와 제이? 둘 다? 다 가능하지.

    NL East의 나머지?
    메츠와 브레이브스에 대해서는 이미 얘기했지만 야구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부문이 될 수 있는 나머지 부분은 깎아줄 수 없다. 내셔널스는 지난 정규 시즌에서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했고, 약간 재조정했다. 그들은 여전히 3개의 에이스를 가지고 있다. 지난 시즌에 필리스는 매우 일관성이 없었지만 그들은 재능이 있고 그들의 불펜이 더 나빠질 리가 없다. 그리고 말린스는 그들의 활기찬 플레이오프를 위해 앙코르를 위해 무엇을 하는가? 모든 종류의 동-동 범죄의 가능성이 있다.

    다저스아스트로스
    다들 끝났어? 난 내가 그렇단 걸 안다. 다저스는 2020년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그럴 것이다. 한편, 두 개의 고리가 한 개보다 낫고 2017년은 확실히 일어났다. 지난 시즌 두 팀이 만났을 때 벤치가 자리를 비웠다. 그들은 2021년에도 6번 경기를 한다. 관중석에서 일부 팬들과 경기를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