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하키중계 느흘분석 해외아이스하키중계 버팔로 사브르스는 COVID-19 때문에 적어도 2월 8일까지 경기가 연기되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미국하키중계 느흘분석 해외아이스하키중계 버팔로 사브르스는 COVID-19 때문에 적어도 2월 8일까지 경기가 연기되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24
    가일오부장
    중재자

    미국하키중계 느흘분석 해외아이스하키중계 버팔로 사브르스는 COVID-19 때문에 적어도 2월 8일까지 경기가 연기되었다.

     

    하키분석 nhl분석 아이스하키중계 버팔로 사브르스와 뉴저지 데블스는 일요일에 버팔로에서 경기를 했다. 화요일까지 양 팀의 다음 주 경기가 연기되었고 16명의 선수가 NHL의 COVID-19 의전 관련 결석자 명단에 올랐다.

     

    Sabres는 Islanders를 상대로 2연전을 하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갈 예정이었다. 버팔로가 COVID-19 연락 추적 및 테스트 프로토콜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그 여행은 월요일 날씨 때문에 연기되었다.

     

    이후 화요일에 리그는 사브르스의 경기가 아일랜드인 2경기, 보스턴 브루인스 2경기를 포함해 최소한 2월 8일까지 연기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결정은 NHL, NHLPA, 팀 의료진에 의해 내려졌다. 그는 “리그가 향후 며칠 동안 시험 결과를 분석하는 동안 더 많은 주의가 보장된다고 판단했다.”

     

    이 연기들과 함께, Sabres는 스타 윙어 테일러 홀과 수비수 라스무스 리스토라이넨이 COVID-19 의전 관련 결석 리스트에 추가되었다고 발표했다. 그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은 고위험의 밀접 접촉으로서 양성 검사에서 필수 검역에 이르는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눈이 테스트를 방해하기 때문에 Sabres-Isles 꺼짐

     

    COVID 리스트에 있는 악마 10명, 다음 3경기 연기

    한 소식통은 ESPN에 “데블스의 COVID 프로토콜 수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버팔로 선수들이 일요일 경기가 전혀 진행되지 않아 답답했다”고 전했다.

     

    1월 30일에 데블스와 사브르스가 경기를 했을 때, 뉴저지는 COVID-19 의전 리스트에 네 명의 선수가 있었다. 일요일의 재시합을 앞두고, 이전 경기에서 18분 이상 뛰었던 윙어 카일 팔미에리가 명단에 추가되었다.

     

    “사브르 선수들과 스태프들은 긴밀하게 지켜왔으며 NHL과 팀 의료진이 약술한 COVID 프로토콜을 계속해서 따를 것이다. 사브르스는 성명에서 “우리 조직은 선수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리그와 의료진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블스는 이전에 최소한 2월 6일까지 경기를 연기했다고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피츠버그 펭귄스에서의 두 경기와 뉴욕 레인저스와의 토요일 홈 경기가 포함되어 있었다.

     

    월요일 현재 COVID-19 의전 관련 결석자 명단에 10명의 데블 선수들이 있다. 골키퍼 매켄지 블랙우드가 화요일에 그 명단에서 제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현재 14명의 선수들에 해당한다. 포워드인 잭 휴즈, 제스퍼 브라트와 함께 수비수 데이먼 세버슨, 타이 스미스, 맷 테넌트 등이 명단에 포함됐다.

     

    포워드 안드레아스 존슨, 잔느 궈카넨, 마이클 맥레오드, 카일 팔미에리, 파벨 자차, 트래비스 자작 등이 이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 골키퍼 아론 델(여행 검역), 수비수 사미 바타넨(여행 검역), 수비수 코너 캐릭도 첫 아이의 출산을 위해 아내 렉시와 함께 팀을 떠났다.

     

    올 시즌 1월 13일부터 시작된 COVID 규약 때문에 연기된 NHL 경기는 18차례나 있었다.

    9236dd0416697b8107ca21401ed5acb2_1612353609_2356.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