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대스리가중계 독일축구분석 샬케의 리버풀 간판 수비수 카박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분대스리가중계 독일축구분석 샬케의 리버풀 간판 수비수 카박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33
    가일오부장
    중재자

    bd019a9c79e38160d98787a89bbcc9e3_1612265590_9089.png

    분대스리가중계 독일축구중계 epl분석 유럽축구뉴스 리버풀은 분데스리가 샬케로부터 빌린 오잔 카박의 계약으로 수비를 강화했다.

     

    카박(20)은 높은 평가를 받는 중앙 수비수로서 처음에는 25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받고 리버풀에 입단하며 계약서상 구매 선택권을 갖고 있다고 소식통이 ESPN에 전했다.

     

    주르겐 클롭 감독은 카바크가 프레스턴의 벤 데이비스와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에 합류하면서 이적 마감일에 중앙 수비수 2명을 영입하기 위해 움직였다.

     

    리버풀은 조엘 마팁이 발목 인대 부상으로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제외된다는 사실을 확인한 직후 카박과 데이비스의 영입이 발표됐다.

     

    카바크가 샬케를 떠나면서 분데스리가는 24일 아스널과의 계약 취소에 합의한 독일 국제무스타피로 그를 대체했다.

     

    “그는 이제 겨우 스무 살이다. 그는 그의 두 번째 클럽에서 뛰고 있다; 그는 샬케에 있고 불행히도 그들은 지금 좋지 않은 위치에 있다. 클롭은 카박에 대해 “세계의 각 선수들처럼 주변의 안정적인 팀이 필요하며 그것이 우리가 전달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그에게 있어 이 순간은 정말 좋은 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버풀은 부상자 명단과 싸우며 이 이적시장에서 몇 개의 센터백과 연계되어 있다. 그들은 버질 판 디크, 조 고메즈, 그리고 이제 남은 시즌 동안 마티프가 없다.

     

    중앙 수비에서의 옵션이 고갈된 상황에서, 클롭은 미드필더 조던 헨더슨과 파비뉴에게 몸을 돌려 센터백에서 메웠고, 젊은 나다니엘 필립스와 리스 윌리엄스도 공백기에 들어섰다.

     

    그러나 리버풀이 프리미어리그 왕관을 지키고 RB 라이프치히와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을 앞두고 있어 클롭은 증원군을 투입하기 위해 움직였다.

     

    카박은 터키에서 7개의 모자를 쓰고 있으며 VfB 슈투트가르트로부터 2019년에 합류한 후 샬케에서 42개의 출전을 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