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축분석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자돈 산초의 요구를 삭감하면서 드러난 새로운 가격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분데스리가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축분석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자돈 산초의 요구를 삭감하면서 드러난 새로운 가격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19
    가일오부장
    중재자

    분데스리가뉴스 분데스리가중계 해축분석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자돈 산초의 요구를 삭감하면서 드러난 새로운 가격표

     

    유럽축구중계 분데스리가분석 해축매니아 보도에 따르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자돈 산초의 호가를 8800만 파운드에 불과하다고 한다.

     

    산초는 지난 여름 맨유드의 최고 타겟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도르트문트의 호가 1억8천8백만 파운드 가량을 맞추기를 거부했다.

     

    그 당시에는 그들이 그 결정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르는 것 같았다. 그들은 그 이적 기간 동안 산초 경주의 유일한 구혼자였고, 앞으로 상황이 달라질 것이다.

     

    그러나 잉글랜드 윙어에게 그렇게 비싼 대가를 치르지 않았다는 사실에 이제 그들은 안심할지도 모른다. 산초는 올 시즌 지금까지 고군분투했다.

     

    그가 2020-21 분데스리가 첫 골을 넣기까지 1월까지 걸렸다. 하지만 그 이후 그의 폼은 불을 지폈고, 그는 이번 시즌까지 독일 최고 비행에서 3골 7도움을 기록했다.

     

    맨유가 이들의 관심을 되살릴지는 아직 확실치 않다. 일부 보도는 붉은 악마들이 최근 아마드 디알로와 계약을 맺어 산초 추격을 뒤로 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믿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산초를 위해 다시 들어간다면, 2020년에 지불하고 싶었던 것에 더 가까운 비용이 들 것이다.

     

    빌드에 따르면 도르트문트는 지금 산초에게 8800만 파운드만 요구한다고 한다. 독일 구단은 코비드-19 대유행의 재정적 영향을 느끼고 있으며 6600만 파운드의 손실을 예상하고 있다.

     

    그런 것을 염두에 두고 산초를 팔면 장부의 균형이 잡힐 것이다. 그들은 항상 그를 영원히 붙잡을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았지만, 그들은 단지 적절한 대가를 원했다.

     

    그러한 요구들은 이제 바뀌어야만 했고, 이것은 유럽 전역의 몇몇 최고 클럽들을 경계하게 할 수 있다.

     

    TIMETAK의 일일 뉴스레터를 무료로 구독하십시오.

     

    기타 산초이유

    예를 들어, 12월에, 리버풀과 첼시가 20세의 선수 경주에 참가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이적 전문가인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내년 여름 자돈 산초가 클럽을 떠나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한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억2000만 유로를 가지고 도착할 것인지, 이번에 선수 영입 준비가 될 것인지, 아니면 다른 구단이 합류할 위험을 감수할 것인지 우리는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버풀, 첼시처럼 말할 것이고, 많은 클럽들이 자돈 산초의 상황을 스카우트하고 있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경주는 열려 있다.”

    e538a061114fbc9eb01d2481fb821940_1612439504_2974.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