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분석 해축중계 독일축구뉴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할랜드가 연장승자를 확보해 독일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분데스리가분석 해축중계 독일축구뉴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할랜드가 연장승자를 확보해 독일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17
    가일오부장
    중재자

    분데스리가분석 해축중계 독일축구뉴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할랜드가 연장승자를 확보해 독일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독일분데스리가중계 해축매니아 해축분석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에를링 하알랜드가 13일 독일컵 8강 진출을 위해 파더본에게 홈에서 3-2로 승리하는 것을 저지한 뒤 연장전에서 결정적인 골을 터뜨렸다.

     

    에므레 칸과 자돈 산초의 초반 골은 도르트문트를 통과시키는 듯 보였으나 후반 79분 줄리안 저스트반이 2부리그 파더본에게 골을 넣었다.

     

    하알란드는 정지시간에 골을 넣었을 때 도르트문트의 승리를 확정지었다고 생각했지만, 놀라운 역전 상황에서 도르트문트 지역에서 더 이른 반칙에 대한 VAR 심사 후 골이 제외되어 파더본에게 페널티킥을 안겨주었다.

     

    오웨수 왕자는 방문자들의 극적인 반격 후 7분간의 정지 시간에서 그 자리에서 골을 넣어 연장전을 강요했다.

     

    그러나 하알란드는 연장 5분 만에 도르트문트의 리드를 신속하게 회복했고 이번에는 꼬리에 침이 끼지 않았다.

     

    다른 곳에서는, 4부 리그의 로트 위스 에센이 연장전에서 놀라운 컴백을 성공시켜 바이엘 레버쿠젠을 2-1로 꺾은 후, 8강전에서 도르트문트에 합류했다.

     

    90분간 열린 뒤 후반 추가시간 레버쿠젠이 리언 베일리를 통해 하프타임 직전 앞섰지만 후반 초반 오구잔 케프키르가 동점골을 터뜨렸다.

     

    시몬 엥겔만은 후반 117분 에센에게 예상 밖의 우승자를 낚아챘다. 에센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2부리그 포르투나 뒤셀도르프를 쓰러뜨렸고 1953년 마지막으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들은 1977년 강등된 이후 분데스리가에 한 번도 출전하지 않았다.

     

    모든 대회에서 3연패로 추락한 레버쿠젠은 독일 정상급 비행에서 5위다.

     

    2부 리그의 홀슈타인 킬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달슈타트를 1-1 무승부로 승부차기에서 7-6으로 꺾고 우승했다.

     

    베르더 브레멘도 홈에서 그리터 퍼스를 2-0으로 꺾고 마지막 8강에 올랐다.

    4cd66947bfae0c7c7fe1f7635cc4dac3_1612435675_8792.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