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레알 마드리드는 바랭이 재계약하지 않을 경우 올여름 바랭을 매각할 계획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레알 마드리드는 바랭이 재계약하지 않을 경우 올여름 바랭을 매각할 계획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86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레알 마드리드는 바랭이 재계약하지 않을 경우 올여름 바랭을 매각할 계획이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세르히오 라모스의 계약과 관련한 그의 상황은 최근 몇 주 몇 달 동안 레알 마드리드에서 많은 헤드라인을 차지하고 있지만, 구단은 또 다른 핵심 수비수를 잃을 위험에 처해 있다.라파엘 바라네 감독의 현재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계약은 2022년 6월까지 진행되며, 이 프랑스인이 재계약할 계획이 없다는 의혹이 구단 사무실을 통해 퍼지고 있다.앞으로 몇 주 안에 월드컵 우승자가 계약을 파기하겠다는 의사를 밝힌다면 레알 마드리드는 다음 해에 그를 공짜로 잃는 것을 피하기 위해 여름에 그를 위한 구매자를 찾으려 할 것이다. 하지만 지금과 여름 이적 기간 사이에 몇 달씩 있는 상황에서 구단의 최우선 과제는 여전히 그를 설득하는 것이다.CAA Sports와의 파트너십바라네는 영국 축구에서 매우 활동적인 스포츠 에이전시 거물 CAA 스포츠와 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그의 주요 대표는 그의 형 앤서니로 남아있다.CAA Sports는 Carlo Ancelotti와 Delle Alli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요아오 펠릭스, 제임스 로드리게스, 조제 모리뉴와 같은 사람들에 대한 마케팅과 이미지 권리를 갖고 있는 Jorge Mendes의 에이전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Barane은 여름까지 27살이 될 것이고, 이것은 그가 그의 경력의 전성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가 시장에서 그의 위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들 중 한 명이 되게 한다.트랜스퍼마르크트에 따르면, 센터백은 카세미로와 함께 7천5백만 유로의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다. 카세미로와 함께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에서 두 번째로 비싼 선수다.알라바는 최고 목표였다.레알 마드리드는 라모스와 바레인과의 합병증이 있어서 가까운 미래에 센터백에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그래서 1월 이적시장에서 로스 블랑코스는 바이에른 뮌헨에서의 계약이 6월에 만료되는 다비드 알라바의 사인을 확보하기 위해 간 것이다. 오스트리아의 수비수는 MARCA가 보도한 대로 시즌 말에 스페인 수도로 옮기기로 합의했다.레알 마드리드가 알라바와 에데르 민병대가 다음 선거운동을 위해 충분하지 않다고 판단한다면, 여름에 또 다른 센터백에 서명하려는 움직임을 배제하지 마라. 파우 토레스, 줄스 쿤드, 디에고 카를로스 등이 모두 선택지다.새로운 과제Barane과 Alaba의 상황에는 유사점이 있다. 이미 선수 생활에서 많은 것을 이룬 비슷한 또래의 두 선수다.둘 다 최고 수준에서 10여 년을 보냈고 각 구단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고, 지금은 둘 다 새로운 도전을 찾고 있다. 바라네에 대해서는 베르나베우에서 시즌당 600만 유로밖에 벌지 못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