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Mingueza: 메시는 자신을 돌봐야 하고 다른 누구도 돌보지 말아야 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Mingueza: 메시는 자신을 돌봐야 하고 다른 누구도 돌보지 말아야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23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분석 프리메라리가뉴스 유럽축구중계 바르셀로나의 센터백 오스카 밍게자는 팀 동료 리오넬 메시에게 올 여름 그의 미래를 결정할 때 자신의 이익을 챙1기라고 공개적으로 말했다.

    아르헨티나의 계약은 6월 30일에 끝나며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소식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다.

    “그 누구도 메시가 바르셀로나에서 우리에게 준 모든 것에 대해 불평할 수 없다”고 밍게자는 엘 라르게로에게 말했다.

    “그는 자신을 돌봐야 하고 다른 사람은 아무도 돌보지 말아야 해.”

    밍게자의 계약도 올여름에 끝나지만, 그는 그 문제에 대해 침착하다.

    “그래, 내 계약은 이번 여름에 끝난다”고 수비수는 인정했다.

    “나는 아주 침착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아주 침착해. 내가 바르셀로나에 머물 수 있기를 바랍시다.”

    그가 머물 경우 맨시티와의 계약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로 입국할 예정인 에릭 가르시아의 형태로 후방에서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밍게자는 “에릭 가르시아가 바르셀로나에서 성장한 것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로널드 코만은 밍게자에게 바르셀로나 1군단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준 감독이며, 21세의 감독은 밍게자가 다음 시즌에 그의 역할을 계속하기를 바라고 있다.

    “코만이 계속해야 하는가? 팀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역동성이 매우 좋다”고 밝혔다.

    “이 팀은 시간이 필요했다. 내년에도 계속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