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가스페리니: 지단이 내일 경기를 한다면 매우 걱정될 텐데…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가스페리니: 지단이 내일 경기를 한다면 매우 걱정될 텐데…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48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뉴스 유럽축구중계 지안 피에로 가스페리니 아탈란타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앞두고 27일 밤 지네딘 지단이 등판하지 않아 다행이라고 농담을 건넸다.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발렌시아를 이 단계에서 탈락시켰고 가스페리니는 그의 팀이 또 다른 스페인 팀을 이기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그들만의 스타일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한다.

    가스페리니 감독은 22일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지단이 내일 경기를 한다면 매우 걱정하겠지만 다행히 벤치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믿을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유벤투스가 있을 때 유벤투스의 유소년 코치였고, 그가 훈련하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남았어.

    “본성을 잃을 수는 없어, 우리를 여기에 있게 한 것이겠지만, 우리는 완전히 집중해야 할 거야.”

    이탈리아 감독은 그런 고공행진 상대에게 측면의 부담을 덜어주는 등 확실한 장점이 있다고 반추했다.

    가스페리니는 “우리는 해방됐다”고 말했다.

    “야심이 많다는 것은 거만하거나 주제넘은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그 대가를 전에 지불한 적이 있다.

    “우린 최고가 아니야… 경기를 즐겨야 한다”고 말했다.

    63세의 이 선수는 또한 그의 선수들이 그와 같은 매력적인 타이를 위해 특별한 동기부여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스페리니 감독은 “우리보다 더 유명한 팀과 경기를 한 반면 우리는 이런 경기를 하는 그들의 습관이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그들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습관이 있고 일부 선수가 없어도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다.

    “우리에게는 하나의 사건으로 남는다. 동기부여가 좀 더 있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