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벤제마는 그의 골코싱 계획을 따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벤제마는 그의 골코싱 계획을 따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67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중계 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아림 벤제마는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레알 마드리드의 득점포를 다시 열어준 사람이었다.

    9번호는 골로 2018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떠난 이후 누려온 로스블랑코스의 인상적인 득점 기록을 유지했다.

    올 시즌 라리가 산탄데르 골은 12골, 전 대회 17골로 지난 시즌 이 스테이지에서 한 골 차로 뒤지고 2018/19까지 총점 2골 차로 뒤지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후 첫 유세에서는 30골로 시즌을 마감했고, 지난 시즌에는 27골을 넣었다.

    벤제마의 골문 앞 일관성이 다른 선수들의 득점 부족을 메우고 있다.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첫 시즌에서 그는 단지 9골을 넣었을 뿐이고 2017/18년에는 단지 12골을 기록하며 예상 총점에 훨씬 못 미쳤다.

    다른 시즌마다 그는 2011/12년 조제 무리뉴 감독 밑에서 32골을 기록하며 30점 가까이 득점했다.

    벤제마는 현재 모든 대회에서 스페인 최고 득점자인 리오넬 메시에게 3골을 뒤지고 있다.
    아르헨티나의 골 중 15골이 라리가 산탄데르에서 나왔고 루이스 수아레스는 현재 자신의 이름을 딴 16골로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일요일은 벤제마에게 특별한 날이었다. 득점뿐만 아니라, 이미 모든 대회에서 그 누구보다 클럽에서 더 많은 외모를 가진 외국인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가장 많은 라리가 산탄데르 출전을 한 외국인 선수 로베르토 카를로스를 370으로 맞선 경기였다.

    9번 타자는 올 시즌에도 불행을 겪었고, 벌써 10번이나 목공예에 성공했는데, 이는 유럽 전역의 어느 선수보다도 많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