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레알 마드리드는 쿠르투아의 카세미로로부터 8/10으로 아틀레티코에 입성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스포츠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레알 마드리드는 쿠르투아의 카세미로로부터 8/10으로 아틀레티코에 입성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84
    가일오부장
    중재자

    무료스포츠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카세미로는 레알 마드리드가 25일 레알 바야돌리드에서 1-0으로 승리하며 라 리가 테이블 상단의 라이벌 아틀레티코와의 승점 3점 이내에서 움직이자 득점했다.

    방문객들은 일찍부터 압박을 받았고, 티보 쿠르투아는 파비안 오렐라나와 사이디 얀코로부터 빠른 연달아 두 번이나 세이디 얀코를 구했고, 카세미로는 다행히 페널티킥을 내주지 않았다. 그러나 마드리드는 기선을 제압했고 마리아노 디아즈는 다시 카세미로가 투입되기 전까지 오프사이드에서 두 골을 정확하게 막아내며 크로스바를 넘겼다.

    전반 종료 후 브라질은 헤딩슛을 또 한 번 터뜨렸고 루카스 바스케스는 슛을 막아냈다. 다른 쪽 끝에서 쿠르투아는 카세미로가 3점을 확보하기 전에 오렐라나를 부인하기 위해 다시 행동으로 옮겨져 토니 크로스의 인도에서 세 번째 헤딩 찬스를 보냈다.

    몇 번이고 레알 마드리드가 돌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에서 크로스의 세트피스라는 점이 차이를 만든다. 종종, 그 끝에 올라타는 것은 카세미로다. 이 브라질 미드필더는 올 시즌 리그 5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카림 벤제마에 이어 마드리드의 두 번째 득점왕이다. 한편, Kroos는 가차없이, 메타론적으로 일관된 찬스 크리에이터다.

    올 시즌 승점 기여도 면에서 크로스와 카세미로를 매치할 수 있는 선수는 쿠르투아뿐이다. 골키퍼가 정말 특별한 세이브를 하지 않을 때는 경기가 거의 안 가고, 여기에도 몇 개가 있었다. 이 3인조는 마드리드가 지도자인 아틀레티코 감독에 나서면서 올 시즌 두 번째로 라리가에서 4연승을 거두는 데 일조했다.

    음화 사진
    마드리드의 부상자 명단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금 9명이 결장했다. 벤제마, 세르히오 라모스, 다니 카르바잘, 페데 발베르데, 그리고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에덴 아자르 같은 몇몇도 역시 핵심 인물이다. 이 낯설고 강렬한 시즌의 변종이 선수단에 나타나기 시작했고, 마틴 오데가르드와 루카 조비치의 1월 퇴장을 허용하는 논리를 보는 것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벤제마의 부재는 마드리드가 그들의 유일한 정규 골잡이에게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지난해 말 알라브스와 샤크타르에게 패했을 때처럼 팀의 최악의 폼은 그가 빠진 채 찾아오는 경향이 있다. 오늘 밤 선발 XI는 이번 시즌에 그들 사이에 20골밖에 넣지 못했는데,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않다.

    7 — 지네딘 지단은 단지 11명의 선배 외야수들을 구할 수 있는 팀 선택 결정을 거의 내리지 못했다. 이스코는 뜻밖에도 놓칠 만한 사람이었다. 그 공연은 종종 평탄했지만, 흔히 그렇듯이 지단은 그의 믿음직한 베테랑들에 의해 구원을 받았다. 코치는 일찌감치 3중 변신을 단행해 이스코에 젊은 세르지오 아리바스, 휴고 듀로 등 모두 공격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플레이어 등급(1-10; 10 = 최고). 70분 후 소개된 선수는 등급 없음)
    GK 티보 쿠르투아, 8 — 마드리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 그는 연속적인 훌륭한 세이브를 기록하며 경기를 시작했는데, 나중에 더 많은 세이브를 올리게 되어 팀이 계속 경기에 임하게 되었다.

    DF 루카스 바스케스(7)는 올 시즌 마드리드에게 우완이든 윙이든 예상을 뛰어넘는 밝은 자리였다. 후반전엔 꽤 노력했었지

    DF Raphael Barane, 7 — 옆구리의 캡틴. 수비가 흔들렸지만 좋아졌고 이후 배런이 팀의 원골 리드를 주도했다.

    DF 나초, 6세 — 작년 1월 이곳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발라돌리드를 상대로 빛을 발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여기서 더 조용한 밤을 보냈다.

    DF Ferland Mendy, 6– 그의 최고의 게임은 아니다. 후반전에 엽기적인 시도 패스로 팀을 곤경에 빠뜨렸고 쿠르투아에 의해 구제되었다. 아리바스에게 좋은 후기 십자가.

    MF Casemiro, 8세 — 전반전에 박스 안에서 어설픈 도전으로 탈출한 행운. 처음 두 헤더를 더 잘 했어야 했는데 둘 다 좋은 기회였지만 잘 잡은 세 번째 헤더를 통해 만회했다.

    MF 토니 크로스(8)는 올 시즌 라리가에서 어떤 선수보다도 많은 기회를 만들어냈다. 브라질 선수가 헤딩슛을 막지 못했을 때 카세미로에게 이곳에서 또 다른 영광스러운 헤딩슛을 제공했고, 골문을 위해 공을 따라갔다.

    MF Luka Modrich, 7 — 계속 시작하고, 일주일간 쉬고, 어떻게든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마리아노의 두 번째 오프사이드 골에 패스를 했다.

    FW 비니시우스 주니어(5)는 최근 리그 4경기에 선발 출전하는 모습을 팀 내에서 보기 드물게 목격했다. 일찍 잠깐 밝아진 후 또 다른 일관성이 없는 디스플레이. 일찍 이륙했다.

    FW Marco Asensio, 6 — 10분 플레이로 바 위를 쐈고, 나중에 오프사이드에서 골키퍼 Jordi Masip을 칩거하려 했다. 그 후 조용히 있다가 20분 넘게 남기고 철수했다.

    FW 마리아노 디아즈 (7세) — 벤제마가 실종된 상황에서 감동을 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 프랑스인보다 훨씬 덜 자주 경기에 참여하지만 좋은 포지션을 취하게 된다. 두 번 골대에 공을 넣어 잘 마무리했지만 오프사이드 플래그가 정확히 꽂혔다.

    대체품
    MF Isco, 6 – 벤치에 있는 유일한 1군 외야수 선수. 그가 최근에 온 것보다 낫다.

    FW 세르지오 아리바스, 7세 — 멘디의 크로스를 연결했다면 골을 넣을 수 있었을 겁니다.

    FW 휴고 두로, 6세 – 라 리가 1군과의 첫 소집으로 올 시즌 B팀 카스티야에서 8골을 넣었지만 기회를 얻지 못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