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목적지가 좋아지고 있다.

Home 게시판 경기분석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목적지가 좋아지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577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분석 세르기노 데스트의 바르셀로나 영입은 바이에른 뮌헨 등 유럽 전역의 다른 구단들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올 여름 최대 뉴스와는 거리가 멀었다.

    넬슨 세메도를 대신하기 위해 영입된 20세의 이 선수는 캄프 누에서 불안한 출발을 한 후 현재 팀에서 자리를 굳혔다.

    그의 데뷔는 계약한 지 3일 만에 이루어졌는데, 부상당한 조디 알바의 왼쪽 등판에서 메우기 위해 그렇게 빨리 참가해야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데스트는 26일부터 지금까지 32차례나 출전했으며, 세르기 로베르토가 없는 상황에서 주로 오른쪽 등판에서 뛰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로널드 코만은 데스트의 공격 강점으로 활약한 최근 경기에서 중앙 수비수 3명과 윙백 2명을 선택했고, 그의 활약은 힘에서 힘으로 넘어갔다.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두 차례 득점을 올리며 공격력을 과시했지만 측면 수비 임무도 확실히 소화한다.

    이 어린 선수는 미국 국가대표팀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며 6번이나 뛰었고 자메이카와의 경기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세르기 로베르토는 곧 부상에서 복귀해 풀백을 고를 때 코만에게 골머리를 앓게 할 예정이다.

    하지만, 데스트의 최근 공연은 아마도 로베르토가 전 아약스 스타를 수용할 수 있는 좀 더 중심적인 위치로 옮겨가는 것을 볼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