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Koeman: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이 더 많은 6개월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Koeman: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이 더 많은 6개월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60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onald Koeman은 바르셀로나에서 6개월 동안 일해왔지만, 그 클럽은 그 네덜란드인이 해결하려고 데려온 것과 같은 많은 선입견에 있다.

    바이에른 뮌헨의 8-2 굴욕에 힘입어 감독 교체가 불가피했고 선수 시절 구단의 전설이었던 구단이 2년 계약을 체결했다.

    그러나 그의 재위 반년이 지난 지금,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할 것 같고, 코파 델 레이 준결승에서 힘든 싸움을 하고, 슈퍼코파 드 에스파냐 결승에서 패배한 것 같다.

    올 시즌 라리가 산탄데르에 대한 출발이 좋지 않은 것은 그들이 최근 폼페이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만회 경기를 하려고 애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우리는 Koeman의 첫 해의 중간 지점에서 Koeman을 둘러싼 주요 대화 포인트를 돌아본다.

    팀의 원기 회복
    Koeman은 그의 팀의 핵심에 많은 신선한 피를 가지고 구 가드로부터 새로운 가드로의 순조로운 이행을 시도하고 있으며, 그는 그것을 잘 해냈다.

    Frenkie de Jong은 새로운 배역을, Ousmane Dembelle은 정규 경기 시간을 얻고, Pedri는 자주 선발로 나서는 반면, Oscar Mingueza, Ronald Araujo, Ilaix Moriba는 많은 기회를 얻었다.

    라리가 산탄데르 격차 해소
    바르셀로나는 2021년 초부터 아틀레티코에 심각한 압박을 가하며 느린 출발에서 현재로 회복하는 등 리그가 개선되고 있다.

    이들은 연초 이후 패색이 짙지 않고 타이틀 희망을 살리는 7연승의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반응은 부분적으로, 코치가 변화에 개방적이기 때문이고 캠프에는 분명히 더 나은 팀 정신이 있다.

    수많은 부상들
    이미 힘든 코만의 일은 올 시즌 핵심 인력의 수많은 부상으로 인해 훨씬 더 어렵게 되었다.

    제라드 피케, 안수 파티, 세르기 로베르토, 필리프 쿠티뉴는 모두 팀의 흐름을 방해하는 장시간의 마수에 직면했다.

    클럽 대변인
    Koeman은 언론과 클럽에서 그의 위층에 대한 정직함으로 찬사를 받았다.

    10월 이후 구단에는 회장이 없고 바르셀로나의 재정문제로 뒷전에 충분한 커버가 없는 등 곤혹스러운 처지에 놓였다.

    대통령 후보 간 간담회에도 참석해 에릭 가르시아의 서명을 요청했지만 거절당하기도 했다.

    슈퍼코파 패전
    아틀레티코에 패했던 슈퍼코파 데 에스파냐 결승에서 그의 첫 번째 큰 타격이 나오면서 지난해 패전의 기억이 아틀레티코에 되살아났다.

    그것은 또한 리오넬 메시의 바르셀로나 컬러 사상 첫 레드 카드를 보았다.

    코파 델 레이에서의 힘든 임무
    코파 델 레이에서 인상적인 실점 후 바르셀로나는 준결승 1차전에서 세비야에게 2대 0으로 패해 결승 진출을 향해 오를 산이 됐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되돌릴 수 없다면, 그것은 다시 한번 코만을 주목받게 할 것이다.

    챔피언스리그 참사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파리 생제르맹에 4대 1로 패한 것은 바르셀로나가 더 이상 유럽의 최정예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정말로 부각시켰다

    확실히 패배에는 감독의 역할보다 더 많은 요인이 있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코만의 자격증은 그런 고통스러운 패배에 힘입어 의심받게 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