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루이스 수아레스: Koeman은 나에게 전화를 했고 나는 그의 계획에 없었다고 말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루이스 수아레스: Koeman은 나에게 전화를 했고 나는 그의 계획에 없었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64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중계 루이스 수아레스: Koeman은 나에게 전화를 했고 나는 그의 계획에 없었다고 말했다.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유이스 수아레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함께 멋진 시즌을 즐기고 있으며, 우루과이는 로스콜초네로스 타이틀 푸시를 하고 있다.전 바르셀로나 공격수는 네덜란드인이 지휘봉을 잡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로널드 코만이 내보냈고, 수아레스는 도착하자마자 블로그라나 감독으로부터 들은 말을 설명했다.그는 엘 트랜지스터에 “바르셀로나가 나에게 기대지 않았다고 했을 때,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그는 “그 사건이 일어난 매너 때문에 매우 힘든 순간이었다.”코만이 전화를 걸어 내가 그의 계획에 없다고 말했다.”바르셀로나가 나를 믿지 않는다고 공식화했을 때, 아틀레티와 콜로[시메오네], 미겔 엔젤과 대화가 시작되었다…이어 “유벤투스뿐만 아니라 많은 구단의 관심이 있었다. 나와 가족에게 가장 좋은, 올바른 결정을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그러나 이 베테랑 선수가 현재 14개로 라리가 산탄데르의 득점 차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디에고 시메오네 밑에서 인생을 즐기고 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의 패배는 아틀레티코의 이득이었다.그는 “그는 욕망과 긍정, 그리고 그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통해 여러분을 납득시키는 코치 중 한 명”이라고 설명했다.그는 “경기 스타일보다는 말을 할 때 감독의 소신에 더 의존한다.”시메오네는 당신에게 손을 내밀어 동기를 부여하는 코치야. 난 코치가 되고 싶지 않아, 넌 많은 고통을 받고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는 없어.”수아레스는 여전히 친한 친구 레오 메시와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그는 “오늘 오후 그와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는 어제의 [그라나다를 넘어] 승리에 대해 매우 기뻐했다”고 밝혔다.그는 세계 최고다.그는 “메시는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은퇴할 것”이라며 “바르셀로나, 아르헨티나, 어디든 갈 수 있다”고 말했다.우리는 메시와 수아레스가 같은 팀에서 경기하는 것을 다시 볼 수 있을까?”아마 친선 경기일 것이다.”라고 그가 말했다.

    b38e7c0a1a6e8fc16431d85fd905fb89_1612525757_847.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