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분석 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크루이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선물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분석 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크루이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선물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34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68세의 나이로 폐암에 걸린 요한 크루이프가 사망한 지 5년 만이다. 축구계는 충격을 받았지만 그의 기억은 그 어느 때보다 생생하다.

    크루이프의 유산은 계속되고 있다. 사실, 그의 모습은 바르셀로나 선거 운동 기간 동안 반복되어 왔고 현재 조안 라포르타 대통령은 그를 참고인이자 역할 모델로 삼고 있다. 그의 제자 중 한 명인 로널드 코먼도 물론 수석코치다.

    라포르타의 당선 직후 첫 마디는 네덜란드인에게 경의를 표했다.

    라포르타는 “이곳에 도착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했는지 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고 말했다.

    현 바르셀로나 대통령은 MARCA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천재였고 나는 축구를 보고 접근하는 그의 방식을 완전히 이해했으며 우리는 결정을 내릴 때 그를 매우 명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하는 모든 경기를 그가 원하는 만큼 장관으로 그에게 바칠 것이다.”

    또 다른 대통령 후보인 토니 프릭사도 전 선수와 코치에 대해 말했다.

    그는 “에스타디와의 경기에 대한 첫 기억은 1973년 11월 2일 바르셀로나 대 카스텔론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회상했다.

    “그 사람은 그때까지 우리가 보았던 축구선수들과는 전혀 달랐다. 그가 투구를 이리저리 움직이는 모습 자체가 장관이었다. 그리고 1988년 누네즈가 그를 코치로 영입했을 때 나는 매우 기뻤다. 난 크루이피스타고 그걸 증명할 수 있어.”

    빅터 폰트는 그의 경우 존경받는 요한 크루이프의 모델을 되찾고 싶었다. 이를 위해 사비 에르난데스의 이름뿐 아니라 조디 크루이프의 이름이 의제에 강하게 등장했다.

    폰트는 “크루이프 모델이 성공적이었음을 깨달은 후 클럽이 때때로 이것과 일치하지 않는 결정을 내린 것 같다”고 여러 차례 말했다.

    메모리
    축구의 세계, 특히 바르셀로나는 이 전설적인 인물을 기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는 네덜란드인에 대한 존경의 메시지가 가득할 것이다.

    이제 바르셀로나는 크루이프의 모습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는 라포르타에 의해 이끌리고 있으며, 투구에서는 그의 명령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린 선수 중 한 명이자 마법의 드림팀의 일원으로서 역사를 쓴 선수 중 한 명인 코만이 나온다. 2016년 3월 24일 축구계는 언제까지나 애도의 빛이 역력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