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무리뉴 감독: 어쩌면 언젠가는 더 이상 에덴 아자르가 없을지도 모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무리뉴 감독: 어쩌면 언젠가는 더 이상 에덴 아자르가 없을지도 모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59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무리뉴 감독: 어쩌면 언젠가는 더 이상 에덴 아자르가 없을지도 모른다.

     

    프리메라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페인축구뉴스 조제 무리뉴와 에덴 아자르의 맞대결이 성사될 무렵에는 팽팽하게 맞선 관계였지만 벨기에가 포르투갈 감독을 마지막 국내 타이틀로 데려간 사실이 남아 있고 2015년 무리뉴 감독은 끊임없는 킥으로 아자르를 퇴장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첼시는 특히 프리미어리그 시절 벨기에 포워드에게 주어진 대우와 심판들로부터 받은 보호의 부족에 동요했다.모리뉴 감독은 “이 나라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에덴 아자르를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경기가 끝난 뒤 상대편에게 벌을 받고 심판들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모습을 고려하면 언젠가는 에덴 아자르를 더 이상 갖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아자르에서는 매 경기마다 1, 2, 3, 4, 5, 10개의 하드 반칙이 있다; 그들은 그를 차면 훨씬 더 많은 킥이 있다.”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이후 부상이 큰 문제가 되고 있으며, 첼시 시절 많은 킥을 받아 상당한 근육 조직과 뼈 마모가 있을 수 있다.벨기에 선수가 런던에서 매우 건강한 선수였기 때문에, 아주 적은 경기를 놓쳤지만 마드리드에서는 그는 허약함의 전형이었다.

    71e664f6efa62377e7c5d45bbf53f1a3_1612524373_4374.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