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해외축구뉴스 나는 과르디올라에 5억 5천 5백만 유로를 쓸 것이다: 바르셀로나, 재무부와 라리가는 감사할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해외축구뉴스 나는 과르디올라에 5억 5천 5백만 유로를 쓸 것이다: 바르셀로나, 재무부와 라리가는 감사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91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중계 유럽축구뉴스 해외축구분석 t는 또한 말해도 괜찮다. Pep Guardiola는 오늘날의 특별한 사람이다. 그가 승리했을 때 뉴스가 된 것은 몇 주 동안 특별한 일이지만, 그가 그의 팀의 포지션 플레이에서 정말로 놀라운 뉘앙스를 풍기며, 설득력 있고, 눈길을 끌며 심지어 혁신적인 방법으로 그렇게 한다는 것은 그의 팀이 승리했을 때 뉴스거리가 되지 않았다.

    공교롭게도 조제 무리뉴 감독은 맨시티 감독을 마지막으로 꺾은 감독이었다. 11월이었다. 2020년이었다. 그리고 토트넘은 2-0으로 이겼다. 하지만 그 이후로 28개의 게임이 국내와 유럽의 비품들 사이를 지나갔고 아무도 그들의 길을 막지 못했다.

    그 기간 동안 25번 우승했는데, 이 중 21번이 연달아 나온 반면, 3번 무승부에 그쳤고, 거의 70골의 찬성과 9골의 반대만이 있었다. 시는 프리미어 리그와 함께 도망치고 있으며 챔피언스 리그를 개최하기 위한 유력한 후보 중 하나로 남아 있다. 늑대는 20일 밤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4-1로 패해 가장 최근의 희생자가 됐다.

    그리고 나는 요즘 바르셀로나에서 후보들이 리오넬 메시를 빙빙 도는 선거 시대에, 왜 그들 중 누구도 모든 수준에서 위대함을 회복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을 설득하기 위해 맨체스터에 가지 않았는지 궁금하다.

    과르디올라씨가 그 문을 닫은 적이 여러 번 있다는 걸 알아. 사실상 모든 것을 가지고 있고 가을에만 재계약한 클럽에서 행복하다는 것. 아마도 그의 다음 동기는 국가대표팀을 지도하는 것 같다. 몰라. 하지만 한번 해봐야 할 것 같아. 아무도 그것을 하지 않았다. 오직 소심한 접근과 펩이 재빨리 최소화시킨 립 서비스.

    메시를 행복하게 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그가 없는 것보다는 그와 함께 있는 것이 낫다. 하지만 재건에 관한 것이라면 과르디올라에 5억 5천 5백만 유로를 쓸 겁니다. 바르셀로나, 재무부, 라리가 감사할 것이다. 그리고 나 역시 확신에 찬 지다니스타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