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라포르타: 서명? 나는 모든 카드를 준비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라포르타: 서명? 나는 모든 카드를 준비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53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바르셀로나 대통령 후보인 조안 라포르타는 만약 구단이 이번 여름에 선수단을 추가할 수 있는 재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이미 몇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라포르타가 빅터 폰트와 토니 프릭사보다 더 많은 표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분명히 3월 15일 선거 후에 대통령이 되는 것에 달려 있다.

    라포르타는 “나는 이런 상황에 대처할 모든 카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모든 상황에 개입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경험과 지식 때문이지요.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잔잔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우리는 다시 경제적으로 지속가능할 것이고 만약 우리가 스포츠 팀을 개선해야 한다면, 나는 모든 카드가 준비될 것이다.”

    바르셀로나의 재정 상태는 11억7300만 유로의 부채를 감안할 때 많은 논의가 이루어졌지만 58세의 바르셀로나는 침착하다.

    라포르타는 “단기적으로 클럽이 재정적으로 건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2003년에서 2010년 사이에 바르셀로나 대통령이었던 라포르타는 리오넬 메시가 올 여름 계약이 끝날 때까지 머무르기를 원하지만, 그는 또한 그가 다른 곳에서 매우 유리한 제안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는 “레오가 클럽에 머물도록 설득할 결심”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쟁자들은 국영 클럽이며 파이낸셜 페어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큰 제안을 받을 것이고 그것과 경쟁하는 것은 어렵지만 나는 그를 설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변호사는 또 바르셀로나가 챔피언스리그 마지막 16강전에서 파리 생제르맹에게 홈에서 4-1로 완패한 데 이어 분장실에서 선수와 통화했다고 밝혔다. 그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그의 선수 묘사는 제라드 피케와 일치한다.

    이어 “경기 후 1군 선수와 통화를 했다. 라포르타는 “그는 쓰러졌지만 부상 후 복귀전을 치르고 싶어 모범을 보인 선수였다”고 말했다.

    “나는 이미 아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과의 대화를 언급했고, 나는 그가 쓰러졌다고만 말했을 뿐 나머지 대화는 나 혼자만 하고 우리는 그들을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에게만 말하게 해주시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