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발베르데는 부상을 입었고 리버풀의 충돌을 놓칠 수 있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발베르데는 부상을 입었고 리버풀의 충돌을 놓칠 수 있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18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레알 마드리드 미드필더 페데 발베르데는 2주 동안 다리가 불편해 훈련에는 참여하지 않고 예방 차원에서 체육관에서 운동을 해 리버풀과의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국제공약이 없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20일 오후 훈련에 복귀했다.

    토니 크로스, 티보 쿠르투아, 세르히오 라모스, 라파엘 바라네, 페를란드 멘디, 루카 모드리치, 안드리 루닌 등 각 국가 대표팀이 소집했다. 그러나 크로스는 햄스트링 문제로 독일 선수단에서 탈퇴한 뒤 스페인 수도로 복귀한다.

    마리아노 디아즈와 알바로 오드리오졸라는 체육관과 피치에서 모두 일을 했고, 에덴 아자르와 다니 카르바잘은 각각 회복 과정을 이어갔다.

    발베르데의 패배는 지네딘 지단이 오랜 부상에서 막 돌아왔고,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점에서 심각한 후퇴가 될 것이다. 우루과이의 크로스와 모드리치, 카세미로와의 케미스트리는 감독에게 리버풀과의 4-4-2로 맞선다는 생각을 갖게 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다음 라리가 산탄데르전은 4월 3일 16시 15분 에스타디오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에서 열리는 아이바와 3일 뒤 리버풀 방문 예정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